티스토리 뷰

배우 김준한이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봄밤' 에서 한지민의 오랜 연인이자 완벽에 가까운 삶을 살아가는 권기석역을 맡아 연기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정해인과 삼각관계를 보여줄 것으로 보이는데요 오늘은 배우 김준한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김준한 프로필 정보 나이 과거얼굴 작품활동 키 IZI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두근두근두근~~

 

 

배우 김준한 프로필 정보부터 한번 알아볼까요? 배우 김준한은 1983년 3월 29일생으로 올해 김준한 배우 나이 40살입니다. 고향은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합포구 출생이며 실제키 175cm 에 몸무게 O형이라고 합니다. 김준한 학력사항은 마산가포고등학교 - 우송정보대학 실용음악과를 나왔으며 데뷔가 배우가 아닌 가수로 데뷔 하였는데 2005년 IZI 의 1집 앨범으로 데뷔 하였습니다.

 

김준한

 

배우 김준한은 최근 많은 작품을 보여주고 있지만 의외로 데뷔를 밴드가수로 하였습니다. 오진성, 이동원, 신승익, 김준한으로 구성된 모던록 밴드로 2005년 4월 19일에 1집 Izi Vol.1 로 데뷔 하였습니다. 1집 수록곡 '응급실' 은 드라마 '쾌걸 춘향 ost' 로 쓰였고 아직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는 히트곡이 되었습니다.

 

 

김준한 배우
김준한 나이

 

그 이후 소속사 문제로 인해 한국에서 활동을 할 수 없게 되어 일본에서 활동을 하였으며 2007년 8월 싱글 '아버지' 를 발표하고 2집을 준비하였으나 무산되기도 하였습니다. 그 뒤 해체하고 각자의 삶을 살기 시작하였는데 김준한은 izi 에서 드럼을 맡았으며 아래 사진에서 가장 오른쪽에 있습니다. 김준한의 과거사진 인데 지금과 큰 차이를 느끼기 힘들긴 하네요. 김준한 개인에게는 일본 활동이 다행인지 일본어가 비교적 능숙한 편인데 그 덕에 2017년 영화 '박열' 에서 일본인인 다테마쓰 법관 역을 맡아 짧지만 인상적인 연기력을 보여주었습니다.

 

 

김준한 배우 나이

 

사실 2017년 개봉했던 영화 '박열' 이 데뷔작은 아니며 2012년 부터 영화에는 출연하였습니다. 대부분 상업 영화는 아니며 거의 단역 배역을 맡아 연기력을 쌓기 시작 하였습니다. '박열' 당시에는 인상적인 연기력을 통해 그 해 대종상 영화제 남자 신인상에 노미네이트 되는 등 본격적으로 대중들에게 이름을 각인시켜 주었고 그 해 영화 '공조' 와 '군함도' 에도 출연을 하였지만 박열 만큼 큰 인상을 남기진 못하였습니다. 그 후 드라마에서도 많은 활약을 이어가고 있는데 서현과 함께 MBC 수목드라마 '시간' 의 주연에 캐스팅되어 변호사연기를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첫 주연을 맡는 등 점점 중요 배역에 캐스팅되고 있는 김준한 배우 입니다.

 

 

김준한 과거사진
김준한 결혼

 

배우 김준한은 2018년에만 영화 '그림자 밟기', '변산', '허스토리', '마약왕'을 찍었으며 드라마로는 '슬기로운 감빵생활', '시간','신의퀴즈:리부트' 를 찍는 등 한 해 동안 어마어마한 활동을 보여주었습니다. 2019년 들어 첫 드라마 '봄밤' 이 시작되는데 이번 드라마 역시 좋은 모습을 보여주기를 기대하겠습니다. 앞으로 좋은 작품에서 만날 수 있기를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오늘 김준한 배우 나이 과거 IZI 고향 프로필정보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 유익한 정보 되셨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