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진하 프로필 나이 국적 과거얼굴

1오늘의 정보1 2022. 3. 23. 23:49

진하 프로필 나이 국적 과거얼굴

배우 진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애플티비 드라마 '파친코'에서 선자 손자 솔로몬 역을 맡았습니다. 배우 윤여정, 박소희, 안나 사웨이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합니다.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너무 기대가 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진하의 나이 국적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평소 일상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탤런트, 연극배우, 영화배우로 한국계 미국인이라고 합니다. 이번에 애플TV 드라마 '파친코'에 출연하면서 제대로 얼굴을 알렸다고 하는데요. 드라마 '파친코'에서는 선자 손자, 선자 둘째 아들 모자수 아들 역으로 일본 내 한국인 이민 가정에서 태어나 일본에서 살았고 차별 때문에 청소년 시절 미국으로 유학을 떠난다고 합니다. 극 중 영어, 한국어, 일본어 등 3개 국어로 연기를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파친코'는 동명의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도서 원작으로 금지된 사랑에서 시작되는 전쟁과 영화, 승리와 심판, 사랑과 이별에 대한 작품이라고 합니다.

 

그럼 배우 진하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진하, 국적 미국, 학력 사항은 뉴욕대학교 티시예술학교이라고 하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아직은 알려지지 않은 배우라서 나이, 키, 혈액형, 몸무게, 고향, 소속사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릴게요. 그리고 이번 작품은 자신과 가족에게 얼마나 공감할 수 있는가가 중요했고 자신의 출연작 중 자신의 아버지가 완전히 이해할 수 있는 첫 작품이었다고 합니다. 항상 자막을 가지고 보셔야 했는데 드라마 '파친코'는 완전히 이해하실 수 있었다고 하네요.

 

진하의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매력적인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이며 멋진 패션 스타일을 자랑하고 있는데요. 이번 레드카펫에서 한복을 입어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여성 한복을 입은 이유는 과거 어린 시절부터 이벤트에 왜 남자들이 재미없게 슈트를 입어야 하고 여자들은 아름다운 드레스를 입나 생각을 했다고 하네요. 자신의 정체성과 상관없이 한복을 입고 싶도 아름답게 보이고 싶어 한복을 입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미혼이며 현재 여자친구 여부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진하 인스타 바로가기

진하는 배우 윤여정과 호흡에 대해 말하기를 함께 일할 수 있어 좋았고 큰 책임감을 느꼈다며 연기를 보고 많이 배웠다고 합니다. 배우 윤여정도 배우 진하가 매우 똑똑하고 철학적이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파친코 작품 속에서 나온 '자이니치 뜻은 재일 동포지만 한국인으로 산다는 것을 뜻한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영화, 예능 프로그램,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파친코 진하의 프로필 나이 국적 인스타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파친코 김민하 과거얼굴

배우 김민하 과거얼굴? 배우 김민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애플티비 드라마 '파친코'에서 젊은 시절 탄순자 역을 맡았습니다. 이번에 배우 윤여정, 이민호, 진하, 아라이 소지, 정인지, 미나미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