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혜성 프로필 나이 언니 과거얼굴 남자친구

배우 정혜성은 오늘 방송되는 예능 프로그램 '호적메이트'를 통해 가족을 공개한다고 합니다. 정혜성의 근황은 2021년 SBS 조선구마사를 통해 1년 4개월만에 드라마에 복귀했으나 드라마가 방송취소 되며 사과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죠. 오늘은 배우 정혜성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얼굴 성형 몸매 남자친구 가족 고향 학력 인스타 유튜브 MBTI 키 등을 살펴보도록 할까요?

 

정혜성 프로필 정보 - 정혜성의 프로필 정보를 먼저 보면 본명은 정은주이며 1991년 4월 29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31살입니다. 고향은 부산광역시 출생이고 키 168cm, 혈액형 B형, MBTI 는 INFP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 졸업이며 가족은 부모님과 1988년생 언니, 2003년생 남동생이 있다고 합니다. 2009년 MBC 드라마 '친구, 우리들의 전설'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제이와이드컴퍼니' 입니다.

 

정혜성은 2014년 드라마 '오만과 편견'에서 어느정도 비중 있는 배역을 맡으며 이름을 알리기 시작해 이후 여러 작품에서 주조연급 배역을 꿰차며 차세대 유망주 20대 배우로 발돋움하게 되었습니다. 특출나지는 않지만 배역에 맞게 연기하는 안정적인 연기력을 갖추고 있으며 2016년 MBC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배우 공명과 부부로 출연해 귀여운 외모와 특유의 솔직한 성격으로 시청자들의 연애세포를 자극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죠. 그런 정혜성은 사실 어렸을 적에는 배우를 꿈꾸지 않았다고 하는데 유치원을 다녔을 무렵부터 악기와 무용, 그리고 성악까지 예체능을 다양하게 배웠다고 하는데 특히 성악은 5살부터 초등학교 입학때 까지 배웠다고 합니다.

 

정혜성은 부산에서 태어났지만 서울로 이사를 하게 되었고 성악이 싫어 성악을 포기한 뒤 다른 길을 찾다가 우연히 드라마 '친구, 우리들의 전설' 공개 오디션을 보게 되었고 따로 연기를 배우지도 않은 상태에서 고등학교 2학년 때 배우로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데뷔 작품을 찍은 이후부터 연기를 하고 싶다는 꿈이 생겼고 이후 성균관대 연기예술학과에 입학을 하게 되었는데 연기를 배우면서 연기자와 걸그룹 중에 고민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데 결국 고민 끝에 연기자를 선택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그렇게 첫 작품이후 2012년 SBS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에서는 자신의 본명은 '정은주' 이름으로 출연을 하게 되었고 다양한 작품에서 조연으로 출연을 이어가게 되었죠.

 

 

정혜성 유튜브 바로가기

 

 

정혜성 인스타 바로가기

그러던 2017년에는 KBS2 드라마 '김과장'에서 '홍가은'역을 맡아 남궁민과 2번째로 만나게 되었는데, 극중 손발이 척척 맞는 파트너의 모습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주기도 하였어요. 이후 다시 KBS2 수목 드라마 '맨홀 - 이상한 나라의 필'에서 주연급 인물로 출연했는데 이 드라마는 역대 최저 시청률을 기록하며 흥행에 실패하긴 했지만 이 작품과 '김과장'으로 그 해 KBS 연기대상에서 여자 조연상을 수상하기도 하였습니다. 정혜성은 큰 키에 날씬한 몸매, 아름다운 얼굴을 보여주며 성형 논란이 생기기도 했는데 어릴적 사진을 공개하며 과거얼굴로 모태미녀임을 인증하였죠. 거기다 꾸준한 운동으로 몸매 관리도 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아직 결혼은 하지 않은 미혼으로 남자친구 열애설 또한 전해지지 않고 있는 상태네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드라마, 영화 뿐만 아니라 예능 까지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정혜성이 되기를 기대해보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정혜성의 과거얼굴, 가족, 고향, 학력, 성형, 몸매, 인스타, 유튜브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았는데요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허송연 아나운서 과거얼굴 가족

허송연 아나운서 과거얼굴 가족? 허송연 아나운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 운명 시즌2'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래퍼 자이언트 핑크, 한동훈 부부 집에 여동생 허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