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걸그룹 아이즈원장원영은 그룹의 센터이며 프로그램 '프로듀스48'의 1위를 한적있습니다. 오늘 예능 프로그램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 출연한다고 합니다.그래서 오늘은 아이즈원 원영의 성형여부, 과거얼굴, 인성, 국적, 학교 등등 하나씩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과거 모습은 어땠는지~ 지금부터 알아볼까요? 두근두근두근~



장원영은 2004년 8월 31일 생으로 생일,나이는 만으로 14살이며 고향은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촌1동입니다. 국적은 한국이며 키는 169cm, 몸무게 47kg이에요. 혈액형은 O형이며 소속사는 스타쉽엔터테인먼트입니다. 소속구룹은 IZ*ONE이며 포지션은 센터이네요. 취미는 언니들과 놀기, 특기는 영어발음입니다. 상징색깔은 다크 핑크이며 학력은 서울신용산초등학교, 용강중학교이에요. 별명은 위뇨, 위녕이, 녕깅이, 갓기, 원영공주 등이 있습니다. 가족에 대해서는 아직 알려진 것 이 없습니다.


장원영1


과거 얼굴을 보니 지금이랑 똑같은 이목구비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제가 보기에는 성형은 안 한 것 같습니다. 각자 보시며 판단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데뷔 전에는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의 연습생이었으며 광고 촬영도 한 적이 있습니다. 무대에서 표정, 춤, 비주얼, 끼 모두 아이돌 하기에 완벽하네요. 훈훈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이 돋보입니다. 아이즈원의 멤버는 권은비, 미야와키 사쿠라, 강혜원, 최예나, 이채연, 김채원, 김민주, 야부키나코, 혼다 히토미, 조유리, 안유진, 원영 이렇게 12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장원영2


뛰어난 표정 연기와 안정된 시선 처리가 좋은 멤버입니다. 긴 팔다리로 시원시원한 댄스를 보여주고 있으며 가창력은 기본기가 탄탄하며 아름다운 음색을 가지고 있어요. 귀엽고 상큼한 표정이 눈길이 가네요. 큰 키에 작은 얼굴로 좋은 비율을 가지고 있어 모델 같은 몸매를 자랑하고 있어요. 무대에서 자주 보여주는 퍼포먼스는 윙크라고 합니다. 윙크 요정 답네요. 자주 듣는 닮은 꼴은 토끼라고 해요. 하얀 피부에 동그란 눈, 귀여운 미소가 정말 토끼를 닮았네요.아이즈원 '인스타그램'에서 더욱 사랑스러운 모습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장원영3


연관검색어에 장원영 화교, 장원영 중국인 등등 이라고 뜨는데 자세히 알려진 바는 없습니다. 이중국적이라는 논란도 있었네요. 하.지만 국적은 대한민국입니다. 그리고 다른 연관검색어에 장원영 학폭, 장원영 인성 있는데 루머라고 하며 사실이 아니라고 합니다. 오늘은 신인 걸그룹 아이즈원 장원영의 성형전후, 과거사진, 프로필 등등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길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