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루지 선수 조정명 박진용 프로필 인스타 결혼

루지 조정명 박진용 선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우리끼리 작전타임'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에서 '엔딩요정'이 되면서 화제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엔딩에 신경을 쓰게 된 이유는 루지를 알리고 싶어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루지 조정명 박진용 선수의 인스타 결혼 등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멋진 화보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루지 조정명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조정명, 국적 한국, 1993년 12월 2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8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성동구이며 키 176cm, 몸무게 74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옥수 초등학교, 광희 중학교, 경희 고등학교, 삼육대학교이며 소속 강원도청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수상 내역은 2016년 국제 루지 경기연맹 세계선수권대회 남자 2인승 U-23 부문 동메달, 2014년 제17회 루지 아시안컵 남자 2인승 금메달 등이 있습니다.

 

조정명 직업 대한민국 루지 선수로 과거에는 10년 동안 축구선수 활동을 했습니다. 과거 호원대 축구부에 입단을 했으나 1학년 시절에 축구를 그만두었다고 하네요. 이후 2018 평창 동계올림픽 개최를 앞두고 한국루지연맹에서 루지 선수를 찾는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2012년부터 루지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2013년에는 루지 국가대표가 되어 활발히 루지 선수 활동을 했습니다. 2022년에는 제24회 베이징 동계올림픽 대한민국 루지 국가대표가 되어 경기에 출전했고 세계 랭킹, 최송 순위는 루지 2인승 12위, 팀 계주 13위라고 하네요. 그리고 조정명 박진용 선수는 유튜브 채널 '썰매타는용이명이'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구독자 수는 3.56천 명이며 콘텐츠는 일상 브이로그, 웨이트 트레이닝 운동 관련 일이라고 합니다.

 

루지 박진용 프로필 정보도 알아봤습니다. 본명 박진용, 국적 한국, 1993년 11월 1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8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전라북도 무주군이며 키 183cm, 몸무게 91kg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설천 중학교, 설천 고등학교, 한국체육대학교이며 소속 경기주택도시공사라고 합니다. 그밖에 수상 내역은 2016년 국제 루지 경기연맹 세계선수권대회 남자 2인승 U=23 부문 동메달, 2011년 제14회 아시안컴 루 지대회 시니어 부문 남자 2인승 금메달, 2010 제13회 아시안컵 루 지대회 주니어 부문 남자 1인승 금메달 수상이 있습니다.

 

박진용 직업 루지선수로 고등학교 입학 전까지는 바이애슬론 선수였다고 합니다. 고등학교 2학년 때 운동을 그만두려고 했으나 부모님 권유로 루지를 했다고 하네요. 처음에는 루지 1인승 선수로 활동을 했으나 이후 2인승으로 종목을 변경했고 조정명 선수와 팀을 이뤘다고 합니다. 그리고 박진용 조정명 선수의 결혼 여부에 대해서는 미혼이며 현재 여자친구 여부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루지 선수 박진용, 조정명의 인스타 결혼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이정후 과거얼굴 열애설

야구선수 이정후 과거얼굴 열애설? 야구선수 이정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더 블럭'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국제 유망주 평가 야수 1위를 했고 미국 프로야구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