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연우진 프로필 과거얼굴 집안 키

1오늘의 정보1 2022. 2. 26. 23:05

연우진 프로필 과거얼굴 집안 아내 키

배우 연우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미우새'에서는 연애 스타일을 공개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드라마 '서른 아홉'에서 김선우 역을 맡았고 배우 손예진, 전미도, 김지현, 이무생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연우진의 과거얼굴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풋풋한 과거 사진을 볼까요?

 

배우 연우진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김봉회, 국적 한국, 1984년 7월 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7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강원도 강릉시이며 키 184cm, 혈액형 A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김대회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강릉 고등학교, 세종대학교 토목환경공학이며 수상 내역은 2012년 KBS 연기대상 남자 연작단막극상이 있다고 하네요. 소속사 점프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9년 영화 '친구 사이'라고 합니다. 군대 정보는 국방부 의장대대에서 군 복무를 했습니다.

 

연우진 직업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과거에는 예명 '서지후'로 배우 활동을 했습니다. 이후 작명소에서 지어준 예명 '연우진'으로 배우 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2010년 드라마 '신데렐라 언니'에서 김동수 역으로 얼굴을 알렸고 이후 드라마 몽땅 내사랑, 오작교 형제들, 드라마 스페셜 보통의 연애 등에 출연하면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2017년에는 드라마 '7일의 왕비'에서 이역 역을 맡아 큰 사랑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최근 영화 '인민을 우해 복무하라'에서는 모범병사 무광 역을 위해 몸무게 6kg를 감량했고 태닝까지 했습니다. 또 거의 노메이크업으로 촬영했다고 하네요.

 

연우진의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습니다. 현재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이상형 스타일은 친구 같은 여자가 좋다고 하네요. 평소 연애 스타일은 실제로 좋아하는 사람이 있어도 고백을 못하고 가만히 있는 스타일이라고 합니다. 마음에 들면 연상, 연하 나이 차이는 상관없다고 하네요. 과거 마음에 드는 분에게 연락 온 적이 있어 마음을 표현해야겠다는 생각을 했으나 알고 보니 연애 상담이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관에 대해서는 만남과 이별 속에서 단단해졌고 가족에 대한 소중함이 크다고 하네요. 언젠가 또 다른 가족이 생긴다면 그 속에서 복무하고 싶은 마음이 크다고 했습니다.

 

 

연우진 인스타 보러가기

 

 

연우진 짝사랑스토리 바로가기

연우진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모습입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따로 연기를 배운 적은 없고 미술선생님이었던 아빠 영향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과거 어린 시절에 아버지를 따라 미술관, 산, 바다에 자주 갔다고 합니다. 연우진은 남중, 남고, 공대를 나왔지만 연기에 대한 막연한 생각이 있었다고 하네요. 이후 동료의 소개로 잠시 모델 활동을 하다가 배우 데뷔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연우진의 과거얼굴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