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야구선수 이정후 프로필 과거얼굴 열애설 연봉

야구선수 이정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더 블럭'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국제 유망주 평가 야수 1위를 했고 미국 프로야구 탬파베이 '최지만'이 메이저리그에서도 통할 선수로 이정후를 꼽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야구선수 이정후의 과거얼굴 열애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남친짤 인스타그램 사진과 과거 졸업사진 얼굴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야구선수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이정후, 국적 한국, 1998년 8월 2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3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일본 아이치현 나고야시이며 키 185cm, 몸무게 85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이종범, 어머니 정연희, 여동생, 고종 사촌 윤형준이 있습니다. 그리고 광주서석 초등학교, 휘문 중학교, 휘문 고등학교이며 종교 가톨릭이라고 하네요. 소속팀 넥센 키움 히어로즈로 데뷔 시기는 2016년 '넥센 히어로즈' 입단이라고 합니다. 그밖에 군대 정보는 2018 자카르타 팔렘방 아시안게임 야구 부문 금메달 획득으로 예술 체육요원이라고 했습니다.

 

이정후 직업 프로 야구선수로 KBO 리그 키움 히어로즈 소속이며 포지션 외야수라고 합니다. 유명 야구선수 기아 타이거즈 내야수, 외야수 겸 현 KBO 리그 LG 트윈스 2군 작전 코치 이종범 아들로 과거 어린 시절부터 주목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중학교 시절 광주에서 학교를 다니다가 중학교 2학년 때 휘문중으로 전학을 갔고 휘문고까지 진학하여 주전으로 뛰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2017년에는 넥센 1차 지명이 되면서 뛰어난 야구 실력을 보여줬고 현재 히어로즈 슈퍼스타라고 하네요. 또 야구선수 장효조, 양준혁, 김현수를 잇는 좌타 교타자 겸 한국 대표팀 차세대 교타자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이정후 아버지 이종범에 대해서도 살펴봤는데요. 고향 지역은 광주광역시이며 나이 1970년생으로 51살입니다. 키 179cm, 몸무게 73kg,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관계는 아내, 자녀 아들 이정후, 딸 1명이 있으며 학력 사항은 서림초등학교, 충장중학교, 광주일고등학교, 건국대학교 경역학이라고 합니다. 전 야구선수 이종범은 KBO 리그 역사상 최고의 5툴 플레이어로 90년대에 나타난 야구천재라고 하네요. 2012년 3월 은퇴 선언을 했고 2012년 5월에는 광주 무등경기장 야구장에서 모든 선수들이 7번 유니폼을 입고 경기를 하면서 은퇴식을 치었다고 합니다. 지금은 LG 트윈스 퓨처스 타격코치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이정후의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을 보니 잘생긴 이목구비가 돋보이며 지금과 똑같습니다. 그래서 당연히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지금은 더욱 잘생긴 얼굴, 근육질 복근,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과거 데뷔시즌부터 이정후의 외모는 연일 화제가 되었고 아이돌 대표캠 사진도 돈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이상형 스타일은 잘 챙겨주는 사람, 내조할 수 있는 사람이 좋다고 하네요.

 

야구선수 이정후 연봉은 5억 5천만원이며 출생지가 일본인 것은 아빠 이종범이 일본프로야구 팀 '주니치 드래곤즈'에서 활동할 때 이정후가 태어났다고 합니다. 그리고 수상 내역은 2017년 KBO 신인상, 2018~2020년 외야수 부문 골든글로브 3회, 2021년 프로야구 스포츠서울 올해의 상 시상식 올해의 타자상, 제13회 동아스포츠대상 시상식 프로야구부문 올해의 선수상 등이라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영화,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이정후 야구선수의 과거얼굴 열애설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