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영 프로필 나이 재산 과거얼굴 가정사

가수 겸 배우 한영이 가수 '박군'과 열애설 기사가 나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지난해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만나 친한 동료 사이에서 연인 사이가 되었다고 하네요. 남친 박군과 함께 출연했던 예능 프로그램은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라고 합니다. 그리고 한영은 인스타그램에 자신의 일상을 공개하면서 근황 식을 전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한영의 과거얼굴 가정사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먼저 풋풋한 과거 사진부터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한영은 과거 트로트 그룹 LPG 멤버로 가수 활동을 했고 지금은 방송인, 탤런트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1998년 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3위를 하면서 연예계 활동을 하게 되었고 재치있는 입담으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2020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김수미의 밥은 먹고 다니냐'에 출연하여 숨겨둔 가정사를 고백했다고 하네요. 과거 어린 시절에 자신의 어머니가 시부모님을 모시면서 5명의 시누이들 뒷바라지까지 했다고 합니다. 드라마에는 나오는 시집살이 하는 집안처럼 할머니가 밥상을 엎은 적도 있다고 하네요. 어머니가 과거 미용실도 하셨고 여동생들, 시누이들 시집보냈다고 합니다

 

한영은 슈퍼엘리트 모델 3위를 하면서 베르사체, 프라다, 크리스찬 디올, 알마나, 샤넬, 앙드레김, 구찌 등 유명 패션쇼에서 모델 활동을 했습니다. 또 아는 지인 소개로 가수 '춘자'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면서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나오게 되었다고 하네요. 원래는 모델 활동만 고집했는데 예능 프로그램 활동을 하다 보니 재미있고 적성에 잘 맞는 것 같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가수 춘자 댄서로 활동을 하면서 '춘자걸'이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습니다. 이후 걸그룹 'LPG' 1기 멤버가 되었고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LPG 1기 멤버 모두 평균 신장 176.5cm이며 미스코리아, 슈퍼모델 출신이라고 합니다.

 

통통한 한영은 사진은 사실이 아니며 특수분장을 한 것이라고 합니다. 과거 2008년 시트콤 '코끼리'에서 윤한영 역을 위해 4시간에 걸쳐 특수분장을 했고 그 당시에는 무거운 분장 탓에 화장실도 쉽게 갈 수 없었다고 하네요. 한영은 자기관리로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나이를 먹다 보니 살이 잘 붙고 특히 옆구리 군살이 붙는다고 합니다. 몸매 관리 비결은 식단 관리를 하고 저녁에는 무거운 음식은 안 먹는다고 하네요. 또 몸과 마음의 건강을 위해 혼자만의 시간을 꼭 가지는 편이라고 합니다. 자신에게는 굉장히 중요한 의미이며 생각을 정리하고 마음을 비우는 시간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아무리 바빠도 꼭 필요한 시간이라고 합니다.

 

 

한영 인스타 보러가기

 

 

한영 가수영상 보러가기

한영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최근 트로트 가수 '박군'과 열애설 기사가 났으며 나이차이 8살 차이라고 합니다. 한영 현재 나이는 1978년생이라고 하네요. 한영은 나이에 비해 뛰어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큰 키, 긴 팔다리로 장신 연예인으로 유명한데 남자친구 박군과는 키 차이 8cm 차이가 난다고 합니다. 결혼관에 대해서는 갑상샘암 수술 이후 결혼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원래 결혼과 일을 분리해서 생각했지만 이제는 결혼을 하고 싶고 누군가 다가왔을 때 선을 긋지는 않는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상형 스타일에 대해서는 포용력 있는 사람, 자신을 감싸줄 수 있는 사람이 좋다고 하네요. 가족까지 품어주는 사람이 좋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겸 가수 한영의 가정사 과거얼굴 집안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항상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박군 가정사

트로트 가수 박군 나이 가정사? 트로트 가수 박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새롭게 합류하여 집을 구한다고 하네요. 그전에는 트로트 오디션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