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금 우리 학교는 대수 임재혁 프로필 과거얼굴?

배우 임재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 양대수 역을 맡았습니다. 개성 있는 연기로 많은 주목을 받는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지금 우리 학교는 대수 임재혁의 프로필 과거얼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임재혁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임재혁, 국적 한국, 1994년 5월 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7살이네요. 키 180cm, 몸무게 75kg, 혈액형 a형이며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소속사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2년 드라마 '앨리스'라고 합니다. 그밖에 고향, 학력 학교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하네요.

 

 

임재혁 직업 배우로 신인 배우라고 합니다. 2019년 웹드라마 '고양이 바텐더'에서는 태준 역을 맡아 얼굴을 알렸고 2020년 드라마 '앨리스'에서 이대진 역을 맡았습니다. 이번 드라마에서는 동안 비주얼로 고등학생 캐릭터를 맡았다고 하는데요. 배우 '박지후'와 나이차이 9살 차이가 난다고 합니다. 그래서 박지후가 삼촌이라고 부른다고 하네요. 드라마에서는 반 분위기 메이커이며 순수하고 순진한 역으로 위기의 순간에 친구들의 방패가 되는 인물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실제로도 지금 우리 학교는 출연 배우들이 애드리브 신과 분위기 메이커로 임재혁을 꼽았습니다. 

 

 

임재혁은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에서 친구들에게 노래를 불러주는 장면이 있다고 합니다. 실제로 임재혁이 작곡, 작사를 했고 노래 실력도 뛰어나다고 하네요. 과거 대학교 시절 뮤지컬 연습하는 영상을 모든 뮤지컬 지원 학생이 봤다고 합니다. 그리고 작품 출연작을 살펴봤습니다. 영화 출연작은 조금 더 가까이, 지킬박사 호상, 제비 등이 있으며 뮤지컬 출연작은 블랙풀, 죽음과 소녀 등이 있다고 하네요. 그밖에 연극 모래의 이름들, 고스트, 세 자매, 먹어보고 결정해, 테이즐 등에 나왔습니다.

 

 

임재혁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똑같으며 항상 훈훈한 동안 얼굴, 듬직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영화, 연극,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지금 우리 학교는 대수 임재혁의 프로필 과거얼굴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