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지석진 프로필 성형 아내 사진

1오늘의 정보1 2022. 1. 27. 23:48

지석진 프로필 성형 아내 사진

개그맨 지석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매니저와 함께 나와 집 공개와 일상 공개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전참시'에서 핫템 구매하여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개그맨 지석진의 다양한 정보와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아내 사진과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개그맨 지석진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지석진, 국적 한국, 1966년 2월 1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5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강원도 정선군 화암면이며 키 177cm, 몸무게 73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지창균, 어머니, 형, 여동생, 부인 류수정, 자녀 아들 지현우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수유 초등학교, 신일 중학교, 신일 고등학교, 아주대학교 경영학이며 군대 정보는 대한민국 해군 해군홍보단 만기 전역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데뷔 시기는 1992년 정규 1집 앨범 '우울한 오후엔 미소를'이라고 하네요.

 

지석진 직업 가수, 코미디언, 유튜버, 틱톡커, 연극배우, 뮤지컬 배우, 탤런트, 영화배우로 다양한 경력을 가졌습니다. 1985년 뮤지컬 배우, 연극 배우 활동을 했으며 1992년에는 가수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이후 발라드 노래 '난 알아요'를 발표했지만 아이돌 그룹 '서태지와 아이들' 노래 '난 알아요'가 많은 사랑을 받아 지석진 노래는 묻혔다고 하네요. 최근에도 뛰어난 노래 실력으로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의 'MSG워너비'에서 '별루지'로 가수 활동을 했습니다. 그리고 1996년 KBS 개그맨 공채에 참가하여 10기로 합격을 하면서 코미디언 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1994년에는 SBS MC 공채 시험을 보고 1기로 합격을 했고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MC 활동을 했습니다.

 

지석진은 결혼을 한 기혼으로 1999년 10월 31일 지금의 아내 류수정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결혼식 당시 아내 직업 스타일리스트 출신이었으며 나이차이 살 차이라고 하네요. 원래 개그우먼 '정선희' 스타일리스트였고 개그맨 '유재석'이 소개를 해줬다고 합니다. 자녀는 사랑스러운 아들 1명이 있는데 엄마, 아빠를 닮아 훈훈하네요. 그리고 개그맨 김용만, 유재석, 김수용, 박수홍 등과 절친 사이로 '조동아리'라는 모임이 있다고 합니다. 저녁에 만나서 아침까지 술을 마지지 않고 수다를 위한 모임이라고 하네요.

 

지석진의 과거 데뷔 전 사진을 보니 변함없는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코 성형 수술을 했다고 고백했는데요. 콧구멍 크기가 짝짝이라 콧구멍 크기 맞추는 수술을 했다고 합니다. 성형전 사진을 봐도 수술 전후가 똑같은 것 같습니다. 지석진도 똑같아서 화가 난다고 하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면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으로 12년째 한다고 합니다. '런닝맨'으로 제2의 전성기를 맞게 되었고 다 유재석 덕분이라고 하네요. 지금은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코미디언 지석진의 성형 아내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정샘물 남편 입양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 남편 입양?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이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매니저와 함께 나오는지는 알려지지 않았고 이번에 일상 공개를 한

dkqenfwkqk.tistory.com

 

황수경 남편 최윤수 집안

아나운서 황수경 남편 최윤수 집안? 아나운서 황수경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2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결혼 생활을 알려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2021년 10월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