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송해 프로필 가족 아내 아들

1오늘의 정보1 2022. 1. 30. 21:48

송해 프로필 가족 아내 아들

MC 송해의 트로트 뮤지컬 '2022 설 대기획 여러분 고맙습니다. 송해'를 한다고 합니다. 송해의 95년 인생을 담은 헌정 공연으로 태어난 황해도 재령에서 한국 전쟁 당시 피난까지 영화 같은 인생사를 트로트 뮤지컬로 보여준다고 하네요. 출연 가수는 트로트 가수 정동원, 이찬원, 영탁, 신유, 설하윤, 태진아, 김연자, 임수민 아나운서, 국악인 박애리 등이 나온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MC 송해의 프로필 정보 가족 아내 아들 정보와 가족 사진을 살펴보겠습니다. 그럼 먼저 송해의 가족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코미디언 겸 MC 송해는 한국 현역 연예인 중 가장 나이가 많은 최고령 연예인이라고 합니다. 1927년 4월 27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94세라고 하네요. 데뷔 초에는 예능 프로그램 유머 1번지 등에 나오면서 개그맨 활동을 했으며 지금은 MC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경연 프로그램 '전국노래자랑'을 1988년부터 진행을 했다고 합니다. '전국노래자랑'은 현재 코로나19로 인해 지역 예심 및 녹화를 잠정 연기를 하고 있으며 매주 스페셜 편으로 대체 방송을 한다고 하네요. 인기 트로트 가수 송가인, 임영웅, 이찬원, 박서진, 홍잠언, 김태연, 정동원, 영탁, 신유 등이 전국 노래자랑 출신이라고 합니다.

 

송해는 황해남도 재령군 출신으로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형, 여동생, 아내 석옥이, 장녀 송숙경, 차녀 송숙연, 장남 송창진, 사위 김학수, 사위 양희천, 손수 김혜림, 양정우, 양정하가 있다고 합니다. 송해의 본명은 송복희이며 유년시절에는 일제강점기를 지나 한국전쟁 시절로 암울하게 보냈다고 하네요. 전쟁통에서 어머니와 생이별을 하였고 23살 나이에 피난길에 올랐다고 합니다. 연평도에서 UN군함을 만나 배를 부산으로 갔고 일주일 만에 군대 입대를 했다고 하네요. 1953년 7월 27일 자신의 생일과 휴전 선언을 동시에 맞았고 이후 고향에 못 갔다고 합니다. 어머니 연세가 있어 찾기를 포기한 상태라고 하네요.

 

송해의 아내 석옥이를 만나게 된 계기는 과거 군대 선임이 여동생을 소개해줬다고 합니다. 결혼식을 올리지 못하고 살다가 2015년 63년 만에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다고 하네요. 예능 프로그램 '나를 돌아봐'에서 결혼식을 공개했고 송해는 아내를 위해 직접 편지를 써서 낭독했다고 합니다. 2018년 아내 석옥이는 독감으로 병원에 입원을 했고 상태가 악회 되면서 세상을 떠났다고 하네요. 송해는 감기로 병원에 입원했다가 퇴원한 직후 아내의 비보를 접했다고 합니다. 송해는 팔도는 물론 전 세계를 돌아다니면서 동행 한번 못했던 게 한이 되고 아내가 보고 싶다며 눈물을 흘렸다고 하네요.

 

송해 친아들은 과거 서울예전 2학년 시절에 오토바이 교통사고가 나서 세상을 떠났다고 합니다. 뺑소니 트럭 운전자를 찾다가 포기를 했다고 하네요. 한남대교에서 오토바이 사고고 났고 사고 후에는 그 다리를 건너질 못했다고 합니다. 아들은 살아생전에 가수가 되고 싶어 했는데 반대를 하는데요. 그 당시에는 자식의 의중을 몰랐다고 합니다. 슬픔을 극복하는데 '전국노래자랑'이 큰 도움이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가수 '유지나'와 슬픈 가족사를 공유하면서 친해져 부녀 같은 사이가 되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아버지와 딸'이라는 타이틀곡으로 앨범을 낸 적도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MC 송해의 가족 아들 부인 집안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송가인 과거얼굴

트로트 가수 송가인 과거얼굴? 트로트 가수 송가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설특집 KBS 단독 콘서트 '조선팝 어게인'을 한다고 합니다. 국악부터 창극까지 다양한 무대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

dkqenfwkqk.tistory.com

 

임영웅 흉터 엄마

트로트 가수 임영웅 흉터 엄마 가정사? 트로트 가수 임영웅의 KBS에서 임영웅 단독쇼 'We're HERO'를 한다고 합니다. 단독 콘서트 한다는 소식에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가수 브랜드 평판 20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