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장혜진 프로필 과거얼굴 남편

1오늘의 정보1 2022. 1. 26. 23:04

배우 장혜진 프로필 과거얼굴 남편

배우 장혜진은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에 서 상궁 역을 맡아 배우 준호, 이세영, 오대환, 이민지와 함께 나온다고 하네요. 그리고 그래서 오늘은 배우 장혜진의 과거얼굴 남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멋진 화보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장혜진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장혜진, 국적 한국, 고향 부산광역시, 1975년 9월 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6살이며 학력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이라고 하네요. 가족 관계는 남편, 자녀 딸 1명, 아들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스카이이앤엠으로 1998년 영화 '크리스마스에 눈이 내리면'으로 배우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그밖에 수상 내역은 2021년 MBC 연기대상 여자 조연상, 제41회 황금 촬영상 영화제 최우수 여우주연상, 제26회 미국 배우조합상 앙상블상, 제28회 부일영화상 여우조연상이 있으며 키, 몸무게, 혈액형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배우 장혜진은 다양한 작품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줬는데요. 알고 보니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1기 출신이라고 합니다. 단역 배우 활동을 하다가 2019년 영화 '기생충'에서 충숙 역을 맡으면서 제대로 얼굴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기생충 영화 봉준호 감독에 눈에 띌 수 있었던 작품은 바로 영화 '우리들'이라고 하는데요. 영화 '우리들'에서 엄마 역을 맡았고 봉준호 감독은 우리들 속 장혜진 모습에서 충숙의 모습을 발견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장혜진 연기 활동을 하지 않고 마트 판매원 일을 하고 있을 때 봉준호 감독에게 전화가 왔고 영화 '살인의 추억' 출연 제의를 받았다고 하네요. 그 당시에는 일을 그만두고 갈 수 없는 상황이었다고 합니다.

 

장혜진은 1998년 영화 '크리스마스에 눈이 내리면'에서 비서 역을 맡으면서 배우 데뷔를 했지만 이후 9년 동안 연기 활동을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 당시에는 자신의 연기에 대해 딜레마에 빠져 연기를 그만두고 공백기를 가지게 되었다고 하네요. 1998년 연기를 그만두고 백화점, 마트, 연기학원 홍보팀 팀장 등 다양한 일을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영화 '밀양'을 시작으로 다시 연기를 시작했고 여러 작품에서 단역 배우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그때는 다시 연기를 시작한 것 자체가 행복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무명의 설움 같은 것이 별로 없었고 다시 시작하는 만큼 무명 생활은 당연히 받아들여야 하는 것이라 생각했다고 하네요

 

장혜진은 결혼을 한 기혼으로 과거 배우 생활을 그만두었을 때 지금의 남편 분을 만나 결혼을 했다고 합니다.  자녀는 사랑스러운 딸 1명, 아들 1명이 있다고 하네요. 유명해졌지만 가족들은 무덤덤하다고 합니다. 딸은 학교 친구들이나 선생님이 엄마가 장혜진인지 모르는 사람들이 더 많다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이며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항상 아름다운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장혜진의 과거얼굴 남편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2PM 준호 과거얼굴

2PM 준호 과거얼굴? 2PM 준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 산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전역 후 다시 집 공개와 일상 공개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에

dkqenfwkqk.tistory.com

 

이세영 몸매 아역시절 성형전 쿨케이

배우 이세영이 tvN 월화드라마 '왕이 된 남자'에 유소운 역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유소은 역으로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너무 궁금하네요. 출연진은 여진구, 김상경, 권해효, 정혜영, 이규한, 윤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