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비엔제이 장희영 프로필 결혼 남편 인스타

가비엔제이 장희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친언니 장희정이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 운명 시즌2'에 출연하면서 여동생 장희영도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2021년 9월 드라마 '빨간 구두' OST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비엔제이 장희영의 결혼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인스타그램 사진과 훈훈한 남편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가비엔제이 장희영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장다원, 국적 한국, 고향 서울특별시, 1985년 3월 2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5살이며 혈액형 AB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언니 장희정, 형부 안창환, 남동생 장용호, 남편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동덕여자대학교 실용음악, 홍익대학교 공연예술 뮤지컬 전공 석사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KM엔터테인먼트, 굿펠라스 엔터테인먼트로 2005년 가비엔제이 1집 앨범으로 가수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그밖에 키, 몸무게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경력 사항은 한국 사진기자 협회 명예 홍보대사, 그룹 가비앤제이 멤버라고 하네요.

 

장희영 직업 뮤키절 배우 겸 가수로 3인조 걸그룹 '가비엔제이' 멤버였습니다. 뛰어난 노래 실력과 허스키한 목소리로 많은 사랑을 받았고 히트곡은 해피니스, 연애소설, 라이, 해바라기, 그녀가 울고 있네요. 연애소설 등이라고 하네요. 활발히 가수 활동을 하다가 2011년 11월 가비엔제이 탈퇴를 하였다고 합니다. 탈퇴 후에는 솔로 가수 활동과 뮤지컬 배우 활동을 했습니다. 뮤지컬 출연작은 뮤지컬 코요테 어글리, 발라더스, 담배가게 아가씨 등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 복면가왕 등에 나와 멋진 가창력을 보여줬고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에서는 '진주 귀걸이를 한 소녀'라는 가명으로 나왔습니다.

 

가비엔제이 장희영은 결혼을 한 기혼으로 2018년 8월 8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에서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남편 직업 그 당시 재미교포 예비 법조인이라고 했으며 나이차이 5살 차이라고 했습니다. 남편 분과는 교회에서 처음 만나 연인 사이로 발전했고 3년간 교제 후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2018년 기사에는 남편 분은 시카고 로스쿨 재학 중이며 신혼집은 미국에서 차린다고 했습니다. 자녀 계획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최근 사진을 봐도 아름다운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장희영 아빠는 장희영 고등학교 3학년 시절에 돌아가셨다고 합니다. 그때부터 엄마 혼자 삼남매를 키우셨다고 하네요. 그리고 동생 장용호는 종합격투기 선수이며 친언니 장희정, 형부 안창환은 배우로 연예인 집안이라고 합니다. 남동생 장용호는 격투기 리얼리티 프로그램 '주먹이 운다 시즌1'에 입식격투기 선수가 나왔습니다. 이후 일본 입식격투기 대회 '로드투글로리'와 종합격투기 대회 '딥'에 출전한 경력이 있다고 하네요. 2012년에는 대한 이종격투기 총협회 -57kg 한일종합룰플라이급챔피언결정전에서 챔피언에 올랐으며 지금은 국제체육관 관장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형부 안창환은 드라마 '열혈 사제'에서 쏭삭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배우라고 하네요.

 

장희영은 외모에 대한 자신감도 없어서 노래할 때 카메라도 못 쳐다봤다고 합니다. 그래서 가비엔제이 활동이 순탄하지만 않았다고 하네요. 솔로 가수 활동을 하면서 진가를 제대로 보여주고 싶었다고 하는데 음악은 자신에게 친구 같은 존재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수상 내역은 2010년 제17회 대한민국 연예예술상 R&B 가수상, 2006년 제21회 골든디스크상 신인상 등이 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신곡 활동, 화보, 콘서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가비엔제이 장희영의 결혼 인스타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안창환 아내 아들

배우 안창환이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음문석, 정영주와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영화 '걸캅스'에서 강상두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탤런트 안창환의 부인 장희정,

dkqenfwkqk.tistory.com

 

최우성 직업 과거얼굴

최우성 직업 과거얼굴? 김윤지 남편 최우성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아내 김윤지와 함께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 운명'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이번에 집 공개와 행복한 신혼 생활을 공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