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창환 프로필 리즈 집안 아내 아들 근황

배우 안창환이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음문석, 정영주와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영화 '걸캅스'에서 강상두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탤런트 안창환의 부인 장희정, 자녀 등 다양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과거 사진부터 최근 근황 인스타 사진까지 한번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안창환은 드라마 '열혈사제' 쏭삭 캐릭터를 위해 많은 노력을 했다고 합니다. 무에타이 고수 설정으로 액션 스쿨을 다녔으며 운동을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부인 장희정은 아름다운 동안 미모와 늘씬한 몸매를 가지고 있네요. 너무 잘 어울리는 부부입니다.

 

안창환 프로필 1985년 6월 28일 37살이에요. 고향은 서울특별시이며 가족은 부인 장희정, 귀여운 아들이 있어요. 소속사 라움엔터테인먼트로 드라마 데뷔는 2015년 '드림나이트' 입니다. 학력은 수원대학교 연극영화학부이네요. 그리고 영화 출연작 사라진밤, 허물다, 지연, 그랜드파더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열혈사제, 미스트리스, 우리가 만난 기적, 슬기로운 감빵생활 등이 있습니다.

 

 

아내 장희정 프로필 1982년 8월 27일 40살이에요. 직업 연극 배우 겸 탤런트이며 소속사 라움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학력은 명지전문대학 연극영상과 졸업, 러시아국립극장예술대학교 배우과 졸업이네요. 영화 출연작은 대부업자이며 드라마 출연작은 미스트리스, 응답하라 1988, 심야식당 등이 있습니다. 그밖에 연극 차이콥스키의 비밀스러운 고백, 트랜스 십이야, 아름다운 낯선여인 등이 있네요.

 

 

 

안창환 장희정 부부는 드라마 '미스트리스'에서도 부부 역할을 맡았습니다. 아내 장희정은 오랜 유학생활을 했다고 합니다. 남편 안창환에서 냉정한 연기 평가, 칭찬도 한다고 하네요. 결혼 6년차로 귀여운 아들 1명도 있습니다. 그럼 오늘도 영화배우 안창환, 장희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봤습니다. 모두에게 좋은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