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문재완 프로필 나이 직업 집안 키

1오늘의 정보1 2021. 4. 19. 22:49

문재완 프로필 나이 직업 집안 대학 키

가수 이지혜 남편 문재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운명 시즌2'에 새로운 가족으로 합류를 했습니다. 순박한 매력과 다정다감은 모습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번에 한강뷰 아파트 집 공개와 행복한 결혼 생활을 공개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이지혜 남편 문재완의 프로필 나이 직업 집안 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과거 졸업사진 얼굴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이지혜 남편 문재완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문재완, 국적 한국, 1977년 1월 30일생으로 나이 45살이네요. 현재 직업 세무사 겸 유튜버이며 학력 사항은 숭실대학교 부동산학과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부인 이지혜, 자녀 딸 문태리가 있습니다. 그리고 N사 프로그래머 출신 세무사 CEO로 엄친아 매력을 가졌으며 그밖에 고향, 키, 몸무게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평소 탄수화물을 좋아해서 살이 쪘고 현재 다이어트 중이라고 합니다.

 

혼성그룹 샵 출신 겸 배우 이지혜와 2017년 7월 10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결혼을 하면서 문재완도 많은 관심을 받게 되었고 이지혜 유튜브 채널 '밉지않은 관종언니'에 나오면서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콘텐츠는 일상 브이로그, 결혼 생활, 쇼핑, 벅방, 음악, 러브스토리 등이라고 합니다. 문재완도 유튜브 채널 '와니TV'를 개설하여 유튜버 활동을 하고 있는데 주로 라면 먹방을 하고 있습니다. 이지혜 문재완 부부 나이차이 3살 차이이며 자녀는 사랑스러운 딸 1명이 있다고 하는데요. 딸 문태리는 아빠 문태리 닮은꼴 얼굴이며 문재완 별명도 '큰태리'라고 합니다. 문재완의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면 딸바보 아빠로 딸 문태리의 귀여운 사진과 평소 일상 모습들을 볼 수 있습니다.

 

문재완 이지혜 부부는 소캐팅으로 처음 만났다고 합니다. 이지혜가 말하기를 만나면 만날수록 남편 문재완이 좋은 사람인 게 느껴졌다고 하네요. 항상 첫눈에 반하는 연애를 했는데 문재완은 처음부터 좋아하지 않았지만 갈수록 애정이 깊어졌다고 합니다. 지금 남편과는 결혼 확신도 있었고 남편 키가 크고 자상해 보였다고 하네요. 그리고 두 사람은 둘째 임신했으나 유산의 아픔을 겪었습니다. 이지혜는 유산 이틀 만에 라디오 생방송 활동을 했는데 오히려 거기서 위로를 받았다고 합니다. 힘든 일이 생길 때 움츠려들고 생각이 많아지면 더욱 우울해지닌까 일을 하니 괜찮아졌다고 하네요.

 

 

문재완 인스타 보러가기

 

 

문재완 과거얼굴 보러가기

 

문재완 아내 이지혜의 간단한 프로필도 알아봤는데요. 본명 이지혜, 1980년 1월 1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1살이며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동이 고향이라고 하네요. 학력은 국립국악 고등학교, 동아방송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입니다. 그리고 키 168cm, 몸무게 53kg, 혈액형 A형, 종교 개신교이며 소속사 블리스 엔테테인먼트라고 합니다. 1998년 혼성그룹 샵ㅁ 멤버로 가수 데뷔를 하여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샵 멤버 '서지영'과 불화로 2002년 그룹 해체를 하였고 2004년 솔로 가수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지금은 예능 프로그램, 탤런트, DJ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이지혜는 과거 중학교, 고등학교 시절에 호주 유학을 다녀와서 뛰어난 영어 실력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과거 엄마가 보쌈집을 했는데 그래서 이지혜 유학도 보내줬다고 하며 아빠는 현재 개인택시를 운전하시는데 크리스마스 선물로 아버지에게 새 택시를 선물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지혜는 과거 힘든었던 시절에 유익한 편이 되어준 사람은 바로 지금의 남편 문재완이라고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이지혜 남편 문재완의 직업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인스타그램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이규혁 프로필 집안 인스타

이규혁 프로필 집안 인스타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 이규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2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예비 아내 손담비와 함께 나와 달달 케미를 보

dkqenfwkqk.tistory.com

 

이은주 아나운서 프로필 인스타 과거얼굴

이은주 아나운서 프로필 인스타 과거얼굴 이은주 아나운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아이돌 그룹 신화 앤디와 결혼식 기사로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신화 멤버 중에는 3번째 유부남으로 예비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