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태곤 프로필 결혼 과거얼굴 여자친구

배우 이태곤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돌싱 포맨'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재치 있는 입담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도시 어부 3'에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태곤의 프로필 정보, 결혼 과거얼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풋풋한 과거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먼저 배우 이태곤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이태곤, 국적 한국, 1977년 11월 2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4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대전광역시이며 키 185cm, 몸무게 90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개포 초등학교, 중동 중학교, 단국대학교 사범대학 부속 고등학교, 경기대학교 수원캠퍼스 사회체육학이며 군대 정보는 대한민국 육군 병장 만기 전역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라마 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5년 드라마 '하늘이시여'라고 합니다.

 

이태곤 직업 탤런트, 모델, 기업인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낚시용품 업체를 설립하여 티지컴퍼니 대표가 되었다고 하네요. 과거 2005년 드라마 '하늘이시여'에서 구왕모 역으로 배우 데뷔를 하였고 그 당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2011년에는 드라마 '광개토태왕'에서 담덕 역으로 카리스마 있는 연기를 보여줬고 2021년에는 드라마 '결혼 작사 이혼작곡'에서 신유신 역으로 오랜만에 연기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드라마 하늘이시여, 결혼작사 이혼 작곡, 보석비빔밥은 임성한 작가 작품으로 임성한 작가와 세 번째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이태곤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과거 배우 '오승현'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2011년 5월 결별 기사가 났고 전여친 오승현과 결별 사유는 자연스럽게 사귀다 결별한 것이라고 하네요. 현재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이상형 스타일은 고양이 같은 인상, 이목구비가 서구적인 스타일이 좋다고 했습니다. 또 연애 스타일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빠지는 게 아니라 한눈에 푹 빠져 당분간 낚시도 안 간다고 합니다. 첫눈에 반한 여자에게는 좋다며 바로 고백을 하고 미래의 아내 분에게 생선 입에 반지를 넣어 프러포즈를 하고 싶다고 했습니다.

 

이태곤은 평소 낚시광으로 방송에서 뛰어난 낚시 실력을 보여줬습니다. 낚시 외에도 직접 회를 숙성하고 다양한 생선 요리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집에는 생선 전용 냉장고가 있으며 본인 이름이 새겨진 고급 칼도 있다고 합니다. 낚시를 오래 하면서 자신이 만들고 싶은 낚시용품을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현재 홍보를 많이 안 했는데 매출이 계속 오른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태곤은 과거 보호 장비 없이 야구를 하다가 공에 맞아서 이마가 찢어지는 사고로 큰 흉터를 얻었다고 하네요. 그 당시 흉터 때문에 모델 활동을 할 수 없어 슬럼프를 겪었다고 합니다. 이후 유명한 성형외과를 소개받아 수술을 받았고 흉터가 들었다고 하네요.

 

이태곤의 작품 출연작을 살펴봤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하늘이시여, 겨울새, 연개소문, 미스터리 형사, 보석비빔밥, 황금물고기, 잘 키운 딸 하나, 광개토태왕, 결혼 작사 이혼 작곡 등이 있으며 예능 출연작은 런닝맨, 도시 어부, 나 혼자 산다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배우 데뷔 전 수영강사 활동을 했는데 그 당시 수강생들에게 인기가 많았다고 하네요. 인명 구조 자격증도 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영화, 화보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이태곤의 프로필 정보, 결혼 과거얼굴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이준호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키

이준호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키 이준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 산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전역 후 다시 집 공개와 일상 공개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드라마 '옷소매

dkqenfwkqk.tistory.com

 

강기영 프로필 결혼 부인 와이프

강기영 프로필 결혼 부인 와이프 배우 강기영은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정명석'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강기영은 연기 활동 뿐만 아니라 예능 활동까지 다양한 방면에서 활발한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