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이준호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키

1오늘의 정보1 2021. 5. 17. 23:16

이준호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키

이준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 산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전역 후 다시 집 공개와 일상 공개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에서 이산 역을 맡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준호의 과거얼굴 복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남친짤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과거 졸업사진 얼굴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이준호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이준호, 국적 한국, 1990년 1월 2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1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78cm, 몸무게 67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몬미 아버지, 어머니, 누나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호수 초등학교, 백석 중학교, 세원 고등학교, 호원대학교 공연미디어학부 연기전공, 세종대학교 일반대학원 영화예술학이며 종교 무종교입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8년 2PM 싱글 앨범이라고 하네요. 군대 정보는 사회복무요원이라고 하는데 2010년 심각한 어깨부상을 당해 4급 사회복무요원 판정을 받았습니다.

 

이준호 직업 배우 겸 아이돌 가수로 아이돌 그룹 2PM 멤버라고 합니다. 포지션 리드보컬, 메인댄서이며 지금은 연기자 활동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과거 2006년 서바이벌 프로그램 '슈퍼스타 서바이벌'에서 65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우승을 했으며 그 당시 '리틀 비'라는 별명도 생겼다고 하네요. 아이돌 가수로도 인기가 많았고 이후에는 솔로 가수 활동도 했습니다. 그리고 2013년 영화 '감시자들'에서 다람쥐 역을 맡으면서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았다고 합니다. 2017년에는 드라마 '김과장'에서 서율 역을 맡았고 매력적인 악역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KBS 연기대상에서 베스트 커플상, 중편 드라마 부문 우수상 수상을 했다고 하네요.

 

이준호의 과거 데뷔 전 사진을 보면 상큼하고 풋풋한 모습이 돋보입니다. 지금과 크게 다르지 않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지금은 더욱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로 더욱 남성미 넘치는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운동 신경도 좋아 출발 드림팀에서 에이스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지금까지 열애설이 난 적은 없으며 이상형 스타일은 말이 잘 통하는 여자가 좋고 데뷔 때부터 할리우드 배우 '스칼렛 요한슨'이 이상형이었다고 하네요.

 

 

이준호 인스타 보러가기

 

 

이준호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투피엠 노래 '우리집'이 역주행하면서 준호의 무대 모습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우리집 준호'라는 수식어가 생겼고 섹시 아이콘이 되었다고 합니다. 우리집 무대는 퍼포먼스에 집중하는 게 목표이며 준호는 팬들이 지어준 '야망준호'라는 말을 좋아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아크로바틱을 하다가 어깨관절와순에 심한 부상을 입었다고 합니다. 어깨 수술을 받으면서 병원에 일주일 동안 누워있었고 그 당시 오만가지 생각이 들었다고 하네요. 자신이 왜 이러고 있나 좌절을 했지만 그때 영화 '감시자들' 오디션 기회가 왔고 캐스팅이 되었습니다. 자신에게는 영화 '감시자들'이 인생작이라 자신에게 애정이 깊다고 합니다.

 

이준호의 작품 출연작을 살펴봤습니다. 영화 출연작은 화이트 저주의 멜로디, 감시자들, 스물, 협녀 칼의 기억, 장미와 튤립, 기방도령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 기억, 자백, 기름진 멜로, 그냥 사랑하는 사이, 김과장, 함부로 애틋하게 등에 나왔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번 드라마에서는 차기 군주 이산 정보 캐릭터를 맡았는데 사극 드라마에서는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너무 기대가 되네요. 배우 이세영, 이덕화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뮤지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겸 가수 이준호의 과거얼굴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주명 나이 과거얼굴

배우 주명 나이 과거얼굴? 배우 주명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래 '골 때리는 그녀들' FC 원더우먼 팀으로 합류한다고 합니다. FC원더우먼 팀은 FC액셔니스타 팀과 축구 경기를 하다가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