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유미 프로필 나이 몸매 과거얼굴

가수 신유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오디션 서바이벌 프로그램 '싱어게인2'에 참가한다고 합니다. 이번에 싱어게인 시즌2에 나와 뛰어난 노래 실력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두 번째 싱글 앨범 '레이드 백 라이크 히피'를 발매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31호 가수 신유미의 과거얼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풋풋한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가수 신유미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신유미, 국적 한국, 1987년 9월 1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4살이네요. 학력 사항은 동덕여자대학교 실용음악과이며 경력 사항은 그룹 리딤 멤버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오드아이앤씨로 데뷔 시기는 2019년 싱글 앨범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키, 몸무게, 혈액형, 고향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신유미 직업 보컬 트레이너, 싱어송라이터, 작곡가, 작사가, 가수로 아이돌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보컬 선생님으로 출연하면서 제대로 얼굴을 알렸습니다. 원래 보컬 트레이너 알바를 하다가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에 스카우트가 되었다고 합니다. JYP에서는 아이돌 그룹 갓세븐, 데이식스, 걸그룹 트와이스 멤버를 트레이닝했고 지금은 YG엔터테인먼트 걸그룹 '블랙핑크' 트레이닝을 하고 있습니다. '프듀 101 시즌2'에 나와서 많은 주목을 받았으며 이후 '프로듀스 X 101'에서도 보컬 트레이닝으로 나왔다고 하네요. 그리고 2019년 7월에는 자신의 싱글 앨범이 나오면서 가수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앨범 노래 모두 신유미가 작사 작곡 편곡을 했다고 하네요.

 

가수 신유미는 과거 2008년부터 2011년까지 홍대에서 밴드 활동을 했습니다. 그 당시 밴드 '리딤' 보컬이었고 밴드 음악을 좋아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팀을 유지하기가 참 어려워 자연스럽게 각자의 길로 가게 되었다고 합니다. 밴드 활동 시기에도 보컬 레슨 일을 같이 했고 이후 엠넷 프로그램 '보이스 코리아2'에 도전하게 되었습니다. 2013년 '보이스 코리아2'에 참가하여 세미 파이널 진출을 했다고 하네요. 프로그램이 끝나고 직접 곡을 만드는 일에 힘을 쏟았고 그러다 가수 '윤상'을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가수 신유미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얼굴입니다.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아름다운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신유미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다고 합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신유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2021년 12월 6일 기준 구독자 수 19만 명이며 콘텐츠는 커버곡, 강아지, 일상 브이로그, 뮤직비디오, 공연 무대, 음치 탈출 보컬 트레이닝 등이라고 하네요.

 

가수 신유미는 과거 초등학교 시절에 평범한 초등학생이었다고 합니다. 가수 SES 노래를 즐겨 듣고 따라 불렀으며 라디오 별이 빛나는 밤에 장기자랑 코너 '별밤 뽐내기 대회'에 참가했다고 하네요. 동네에서는 노래 좀 하는 아이로 불렸다고 합니다. 이후 자연스럽게 동덕여대 실용음악과에 입학했고 2005년에는 영국 싱어송라이터 가수 '코린 베이릴 래'의 노래를 듣고 자신의 음악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신곡, 화보, 콘서트, 예능 프로그램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신유미의 과거얼굴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