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델 프로필 국적 나이 이혼 남편 노래 

가수 아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MBC에서 '원 데이 위드 아델' 아델 특집 콘서트 방송으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2019년 5월 31일 31번째 생일을 맞아 정규 4집 앨범 '30'을 예고했고 발매를 앞두고 콘서트를 했다고 하네요. 미국 LA 그리피스 천문대 야외무대에서 라이브 공연을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아델의 프로필 이혼 전남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인스타그램 사진, 다이어트 전후 사진과 전남편 아들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가수 아델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아델 로리 블루 앳킨스, 국적 영국, 1988년 5월 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5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영국 잉글랜드 런던 토트넘이며 키 175cm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자녀 아들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BRIT 스쿨로 영국의 대표적인 공연예술 전문 고등학교이라고 하네요. 데뷔 시기는 2007년 싱글 앨범이라고 합니다. 그밖에 혈액형, 몸무게, 소속사 정보는 알져지지 않았습니다.

 

아델 직업 싱어송라이터 가수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가수라고 합니다. 최초 그래미 어워드 제너럴 필드를 2번 석권한 가수이며 세계 음악 시장에서 가장 큰 10개국 국가에서 최소 하나 이상의 시상식 상을 수상했다고 하네요. 21세기를 들어 전 세계 판매량 3.000만 장을 돌파했다고 합니다. 2012년에는 그래미 어워즈 5관왕으로 트로피가 5개라고 하네요. 그리고 아델은 14살 나이부터 작곡을 하기 시작하여 발매하는 모든 엘범과 싱글 앨범에는 아델의 자작곡이 많다고 합니다. 개인적인 경험으로 작곡을 한다고 하네요.

 

아델은 과거 영국 런던 북부 한부모 가정에서 태어났다고 하는데 아버지는 어린 시절에 떠났다고 합니다. 어머니 밑에서 용기있고 솔직한 사람으로 컸으며 지금도 남의 눈치를 보거나 무서워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과거 어린 시절에 가수 '스파이스 걸스'를 보고 가수의 꿈을 키웠고 스스로 노래 부르는 법을 익혔다고 합니다. 이후 고등학교 시절 학교에서 작곡 과제로 곡을 쓰게 되었는데 그 곡을 친구가 마이스페이스에 올렸다고 하네요. 영국 레이블에서 러브콜이 왔고 계약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2011년에 발매한 '21' 앨범이 큰 사랑을 받았고 그 앨범으로 세계적인 스타가 되었다고 하네요. 뛰어난 가창력과 허스키한 목소리가 매력적이라고 합니다.

 

아델은 결혼, 이혼 경험이 있습니다. 2016년 10월 31일 5년간 교제를 한 남자친구 '사이먼 코넥키'와 약혼식을 올렸고 2018년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결혼 전 2012년에는 아들 '안젤로'를 낳았다고 하네요. 하지만 2019년 이혼 소식을 전했고 전남편 사이먼 코넥키와 이혼 사유는 아델은 결혼 생활 자체가 자신을 불안하게 했고 뭔가 맞지 않았다고 합니다. 남편 사이먼과 다투거나 하지는 않았다고 하네요. 전남편 사이먼 코넥키와는 지금과 사이는 좋고 아들은 공동양육을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2021년 열애설 기사가 났으며 새로운 남자친구가 생겼다고 밝혔습니다. 남친은 유명 스포츠 에이전트 리치 폴'이이며 나이차이 7살 차이라고 하네요.

 

아델의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통통한 모습입니다. 지금은 다이어트 후 45kg을 감량했고 더욱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네요. 이목구비는 항상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다이어트 이유는 건강 때문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아델은 기타, 베이스, 피아노, 타악기, 셀레스트, 키보드, 퍼커션 등 다양한 악기를 연주할 줄 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신곡 활동, 콘서트, 화보,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아델의 이혼 전남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리디아 리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리디아 리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가수 리디아 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더 블럭'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뛰어난 노래 실력으로 '아델 소녀'라는 수식어가 생겼다고 하

dkqenfwkqk.tistory.com

 

후지이 미나 프로필 열애 남자친구 결혼 작품활동

후지이 미나 프로필 열애 남자친구 결혼 일본인 배우 후지이 미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피의 게임 2'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후지이 미나는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일본 여행 영

dkqenfwkqk.tistory.com

 

케리건메이 프로필 나이 몸매 키 퀸와사비

케리건메이 프로필 나이 본명 몸매 키 래퍼 케리건메이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피의 게임 2'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케리건메이는 웹예능 출연뿐만 아니라 영화에도 단역으로 활동을 이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