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클루씨 안지민 프로필 근황 인스타 키

댄스 서바이벌 프로그램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가 시작되었습니다. 매력 넘치는 고등학생들이 멋진 댄스를 보여주면서 많은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크루 클루씨도 마스터들이 탐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스걸파 크루 클루씨와 클루씨 멤버 안지민의 프로필 근황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보겠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멋진 무대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스트릿 댄스 걸스 파이터'는 한국 최초 여고생 크루를 선발하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 스핀오프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MC는 가수 '강다니엘'이며 심사위원은 홀리뱅 허니제이 제인 타로, 코카앤버터 제트썬 리헤이 가가, 라치카 리안 가비 피넛, 훅 오드 아이키 뤠이젼, YGX 지효 리정 여진, 웨이비 노제 안쏘 돌라, 원트 효진초이 모아나, 프라우드먼 카메 립제이 모니카라고 하네요. 스걸파에 나온 크루들이 심사를 통과하면 8개의 마스터들과 팀을 이루고 마스터들이 멘토가 된다고 합니다. 경연 상금은 1천만 원이며 광고 모델 기회도 주어진다고 하네요.

 

스걸파 1회부터 주목을 받는 크루가 많습니다. 참가를 한 크루는 블링걸스, 더퀸즈, 뉙스, 에이치, 뉴니온, 클루씨, 미스몰리, 플로어, 턴즈 등으로 참가한 크루 모두 끼가 넘친다고 하네요. 특히 크루 '클루씨'는 더욱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크루 클루씨 멤버는 안지민, 김다은, 김해린, 기도윤, 이채린이며 안지민은 아이러브 왁킹 배틀에서 댄서 '립제이'에게 MVP를 받았다고 하네요. 크루 클루씨는 락킹, 왁킹 장르를 추는 크루로 마스터들에게 극찬을 받았습니다. 결과는 8 올인 획득을 했고 '라치카'를 선택했다고 합니다.

 

클루씨 안지민은 댄서 립제이도 인정한 댄서로 뛰어난 댄스 실력을 가졌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귀엽고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특히 통통한 볼살이 너무 귀엽네요. 또 프리스타일 댄스 무대에서는 사랑스러운 눈웃음을 보여줬습니다. 그리고 아직은 나이, 키, 혈액형, 학력 학교, 가족 부모님 등 프로필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릴게요.

 

스걸파 다른 크루들도 멋진 댄스 실력을 보여주면서 올인을 받았다고 합니다. 크루 뉴니온 멤버 시몬 김수현은 락킹 댄서로 15만 구독자를 자랑하는 유튜버라고 하네요. 그리고 크루 턴즈 '조나인'은 저스트절크 소속 멤버로 스우파 메가 크루 미션에서 YGX 헬퍼 댄서로 나왔다고 합니다. 또 턴즈 '송희수'는 이미 활동을 하고 있는 댄서로 서울공연예술학교 실용무용과이며 가수 송민호, 마마무 휘인, 전소미 등 무대에 백업댄서 활동을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스걸파 클루씨, 클루씨 안지민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