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델 이혜정 프로필 과거얼굴 남편 아들

모델 이혜정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FC 구척장신'에 새롭게 합류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현재 아들을 키우며 육아 생활을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모델 이혜정의 과거 얼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남편 이희준, 자녀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모델 이혜정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이혜정, 국적 한국, 1984년 6월 18일생으로 나이 39살이네요. 키 179cm, 몸무게 58kg이며 학력 사항은 선일여자 고등학교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편 이희준, 자녀 아들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종교 불교이며 데뷔 시기는 2005년 서울컬렉션 모델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고향, 혈액형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이혜정 직업 전 농구선수, 탤런트, 모델로 과거 모델 데뷔 전 농구 선수 활동을 했습니다. 2002년 2004년까지 우리은행 소속 프로선수로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모델로 전향 후에는 파리, 뉴욕, 밀라노 세계 3대 패션쇼에서 활발히 모델 활동을 했습니다. 한국인 최초 파리 크리스찬 디올 런웨이에 올랐다고 하네요. 2015년부터는 배우 활동도 했다고 하는데 2015년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에서 모델 역을 맡았고 2021년 드라마 '빈센조'에서는 정도희 역을 맡았습니다. 극중 갤러리 관장 캐릭터로 악역 연기를 자연스럽게 보여줘 호평을 받았다고 합니다.

 

이혜정은 2015년 8월 배우 '이희준'과 열애설 기사가 났고 공개 열애를 했다고 합니다. 2016년 배우 '이희준'과 결혼식을 올렸으며 나이차이 5살 차이라고 하네요. 이혜정 이희준 부부는 과거 지인을 통해 만나 연인 사이로 발전을 했다고 하는데 관심사나 통하는 부분이 많이 서로에게 늘 힘이 되고 기댈 수 있었다고 합니다. 자녀는 사랑스러운 아들 1명이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모델 데뷔 전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이며 항상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지금도 대단한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데요. 과거 농구 청소년 국가대표 시절에는 몸무게 80kg였다가 뉴욕 모델 활동 시기에는 47kg였다고 합니다. 모델로 전향하기 위해 혹독한 다이어트를 했다고 하네요.

 

 

이혜정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이혜정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이혜정은 현재 육아로 인해 힘들다고 합니다. 아들이 에너자이져급 체력을 가졌다고 하네요. 그리고 경력 사항은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모델 연기 계열 겸임교수, 파리 컬렉션, 밀라노 컬렉션, 뉴욕 컬렉션 모델, 패션쇼 맥심 시몬스, 엘리 사브, 줄리앙 훠니 컬렉션 모델, 패션쇼 루이비통, 크리스챤디올, 피에르가르뎅, 엠프리오 아르마니, 저스트 카발리 모델, 서울패션위크 이상봉, 지춘희 진태옥, 이석태, 송자인, 곽현주 패션쇼 모델, 패션쇼 샤넬, 랑방, 구찌, 에르메스, 마크제이콥스, 디젤 모델, 잡지 보그, 코스모폴리탄, 마리끌레르, 바자, 디젤 모델 등이 있습니다.

 

이혜정이 출연했던 작품도 살펴봤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그녀는 예뻤다, 빈센조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골때녀, 더 꼰대 라이브, 인생술집, 비디오스타, 대화가 필요한 개냥, 바람난 언니들, 우리동네 예체능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배우 '송중기' 덕에 드라마 '빈센조'에 출연했다고 하는데 송중기가 추천을 했다고 하네요. 남편 이희준과 송중기는 절친 사이라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겸 모델 이혜정의 과거얼굴 아들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주명 프로필 나이 몸매 과거얼굴

배우 주명 프로필 나이 몸매 과거얼굴 출연작품 배우 주명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래 '골 때리는 그녀들' FC 원더우먼 팀으로 합류한다고 합니다. FC원더우먼 팀은 FC액셔니스타 팀과

dkqenfwkqk.tistory.com

 

차서린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인스타

모델 겸 배우 차서린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인스타 모델 겸 배우 차서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골때리는 그녀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축구 팀은 FC 구척장신 팀으로 골때녀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