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케리건메이 프로필 나이 본명 몸매 키

래퍼 케리건메이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피의 게임 2'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케리건메이는 웹예능 출연뿐만 아니라 영화에도 단역으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요. 오늘은 케리건메이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성형 몸매 학력 가족 인스타 키 퀸와사비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케리건메이 프로필 정보

래퍼 케리건메이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면 본명 박예림이며 1993년 5월 27일생으로 올해 나이 29세입니다. 키 161cm, 발사이즈 235mm라고 하고 최종학력 이화여자대학교 조형예술학, 철학 복수전공이라고 하네요. 2019년 싱글 앨범 '케리건 메이'로 데뷔하였으며 가족관계, 고향, MBTI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케리건메이는 직업 래퍼로 2020년 엠넷 '쇼 미 더 머니9'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습니다. 케리건메이는 1차 예선에서 '저스디스'에게 합격했는데 원래 긴장해 두 번이나 가사를 실수해 탈락하게 되었지만 케리건메이가 "긴장 안 할 테니 다시 한번 더 해볼 수 있냐"라고 기회를 요구하자 저스디스가 다른 벌스로 해보라고 승낙하였고 이번에는 랩을 해서 실수 없이 랩 실력을 들려주며 합격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케리건메이는 2차 예선에서는 랩이 많이 늘었다는 평과 함께 '굴젓'팀에게 1 PASS를 받았고, 이후 고민하는가 했지만 끝내 팀 선택을 받지 못하면서 2차 예선에서 탈락하게 되었습니다. 2020년 10월 25일, 신곡 'Don't call me papa' 뮤직비디오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하였어요. 2021년 10월에는 SNS에 근황을 올렸는데 장기간 렌즈 사용으로 인한 눈 부상으로 인해 당분간 안경을 쓰고 다닌다고 밝혔어요. 조금만 더 심했으면 실명까지 올 수 있었다고 합니다.

 

 

케리건메이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케리건메이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케리건메이 퀸와사비 사건

케리건메이는 타투샵 논란으로 퀸 와사비와 떠들썩한 일이 있었는데 퀸 와사비가 팬이라며 케리건 메이에게 타투를 받으러 왔고 케리건메이는 퀸 와사비가 타투를 만족스럽게 받고 나서, 다음 날 갑자기 태도를 바꿔 타투를 문제 삼았고, 염증이 생겼다며 돈을 요구했다고 주장하였습니다. 팬들은 여러 모로 충격적인 반응을 보였고, 퀸 와사비는 반응이 없다가 "중립 기어 박아라, 방송 끝나고 이야기한다."라고 글을 올렸죠. 이후 타투 논란 해명글이 올라오게 되었습니다.

 

케리건메이가 타투 관리법에 대해 고지하지 않아 생긴 염증에 대한 치료 때문에 금전 보상을 요구한 것이지 공갈 협박은 없었다고 이야기 하였습니다. 이후 케리건 메이는 퀸 와사비의 주장에 대응하겠다며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했고 80만 원이 아닌 40만 원으로 쌍방 합의하기로 했다고 밝혔어요. 시간이 지나 케리건 메이와 퀸 와사비는 화해를 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는데 이번 '피의 게임'에서도 퀸 와사비에 이어 다음 시즌에 케리건메이가 출연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럼 앞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케리건메이가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오늘은 케리건메이의 프로필 정보와 여러 다양한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후지이 미나 프로필 열애 남자친구 결혼 작품활동

후지이 미나 프로필 열애 남자친구 결혼 일본인 배우 후지이 미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피의 게임 2'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후지이 미나는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일본 여행 영

dkqenfwkqk.tistory.com

 

신현지 프로필 나이 몸매 과거얼굴

신현지 프로필 나이 몸매 과거얼굴 모델 신현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아무튼 출근'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일상 공개를 하면서 신현지만의 다양한 매력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dkqenfwkqk.tistory.com

 

덱스 교관 프로필 문신 직업 인스타 근황

덱스 교관 프로필 문신 직업 인스타 근황 유튜버 덱스 교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유튜브 '가짜사나이2'에 교관으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훈훈한 비주얼로 많은 관심을 받았다고 하네요. 첫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