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창옥 프로필 부인 아내 딸 가족 근황

김창옥 강사가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 사부로 나와 화제가 되었습니다. 강연하고 싶지 않다며 은퇴 선언을 했다고 하는데요. 지금은 자연인 삶은 살며 제2의 삶을 찾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김창옥 강사의 프로필 부인 아내 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사랑스러운 딸, 아내 사진을 볼까요?

 

김창옥의 본명은 김창옥이며 나이는 1973년 12월 1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8살이라고 합니다. 고향은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형 1명, 누나 4명, 부인, 자녀 딸 김은혜, 쌍둥이 아들이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학력은 한림공업고등학교 전자과, 경희대 성악과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 김창옥휴먼컴퍼니 대표, 소속사 샌드박스로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출연했다고 합니다. 현재 직업은 강사, 성악가, 뮤지컬 배우, 기업가, 교수, 유튜버, 작가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밖에 키, 혈액형 정보는 미공개이네요.

 

김창옥은 과거 어린 시절에 가정형편이 어려웠다고 합니다. 아빠는 청각장애 3급이었고 폭력, 도박도 일삼아 힘들게 자랐다고 하네요. 그 당시 집안은 자신에게 소통되지 않는 답답한 공간이었고 아버지라는 단어도 모르고 자랐다고 합니다. 어렸을 때부터 아버지와 애착 관계를 형성하지 못하고 아버지를 증오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결혼을 하면서 자신의 분노 기저에는 아버지에 대한 그리움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딸에게는 따뜻한 아빠지만 아들에게는 그렇게 하지 못했다고 하네요. 과거 자신의 아버지처럼 자신의 아들에게 그렇게 행동했고 지금은 아들들과 관계를 위해 노력을 많이 한다고 하네요.

 

김창옥은 결혼을 한 기혼으로 지금의 아내 분과 2007년 결혼을 했다고 합니다. 이혼 루머가 있지만 사실이 지금도 좋은 결혼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자녀는 사랑스러운 쌍둥이 아들, 귀여운 딸이 있다고 하네요. 딸 얼굴을 보면 엄마, 아빠를 닮아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운 것 같습니다. 김창옥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봐도 잘생긴 이목구비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그리고 김창옥은 바쁘게 살면서 정신 질환을 앓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프랑스 수도원에서 일주일 정도 지내면서 자신의 삶을 되돌아봤고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정신질환도 없어졌다고 하네요. 또 우울증에 빠진 적도 있는데 정신과 의사 선생님의 한 마디에 정신을 차렸다고 합니다.

 

 

김창옥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김창옥 유튜브채널 바로가기

김창옥은 과거 어렸을 때 공부를 잘하지 않았지만 고등학교 1학년 시기에 음악에 빠졌다고 합니다. 군대 제대 후 25살 나이에 경희대학교 성악과에 입학을 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소통전문가로 다양한 곳에서 강연을 하고 있는데요. 김창옥 아카데미 대표로 목소리, 소통이라는 주제로 강의를 한다고 합니다. 또 서울여자대학교 교목실 겸임 교수 활동도 했습니다. 그리고 1999년에는 뮤지컬 배우 활동을 했고 이후 영화배우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영화 '들리나요'는 아이들과 소통하려고 찍은 영화이지만 자신의 민낯을 발견했다고 합니다.

 

김창옥이 출연했던 프로그램을 알아보니 어쩌다 어른, 사랑의 콜센타,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 비디오스타, 1대 100, 김창옥 쇼, 만사형통, 가이드, TV는 사랑을 싣고, 모두의 강연 가치 들어요, 옥탑방의 문제아들, 폼나게 가자 내멋대로, 아침마당, 60분 부모 등에 나왔다고 합니다. 그리고 영화 국제수사, 나쁜녀석들 더 무비, 들리나요, 미씽 사라진 여자, 기술자들, 특별시민 등에서 단역 활동을 했습니다. 또 이번에는 '김창옥 토크콘서트 시즌2'가 열렸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김창옥 강사의 아내 딸 집안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언제나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강기영 프로필 결혼 부인 와이프

강기영 프로필 결혼 부인 와이프 배우 강기영은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정명석'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강기영은 연기 활동 뿐만 아니라 예능 활동까지 다양한 방면에서 활발한

dkqenfwkqk.tistory.com

 

정소민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키

정소민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키 정소민은 공개를 앞두고 있는 tvN 드라마 '환혼'에서 '무덕이'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정소민은 지난해에도 '월간 집'과 '간 떨어지는 동거'를 통해 좋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