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김혜수 프로필 나이 리즈 과거얼굴

1오늘의 정보1 2021. 11. 26. 21:10

김혜수 프로필 나이 리즈 과거얼굴 결혼

배우 김혜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제42회 청룡영화제 MC가 되었다고 합니다. 배우 '유연석'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그리고 넷플릭스 드라마 '소년심판'에서 심은석 역을 맡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혜수의 과거얼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사랑스러운 과거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먼저 배우 김혜수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김혜수, 국적 한국, 1970년 9월 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1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부산광역시 동래구이며 키 170cm, 몸무게 50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언니 김혜성, 남동생 김동훈, 김동희 김동현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미동 초등학교, 덕성여자 중학교, 배화여자 고등학교,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 성균관대학교 언론대학원 문화콘텐츠이며 종교 불교입니다. 소속사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1986년 영화 '깜보'라고 하네요. 그밖에 경력 사항은 국세청 홍보대사, 유니세프한국위원회 친선대사 등이 있습니다.

 

김혜수 직업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아역 출신 배우라고 합니다. 과거 하이틴스타 시절부터 지금까지 다양한 작품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으며 뛰어난 연기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1994년 드라마 '짝' 차해순 역으로 첫 연기대상 수상을 했고 이후 드라마 국희, 복수혈전, 장희빈, 영화 신라의 달밤, 얼굴 없는 미녀 등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2006년에는 영화 '타짜'에서 정마담 역을 맡았는데 제2의 전성기를 만들며 최고의 캐릭터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1988년 가수 활동을 한 적이 있는데요. 그 당시 노래 어른들은 몰라요, 아름다운 세상 등을 불렀다고 합니다. 

 

김혜수의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을 보면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목구비는 지금과 너무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지금도 대단한 동안 얼굴, 근육질 각선미,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항상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데 과거 초등학교 시절에 국가대표 태권도 어린이 시범단 소속이었고 태권도 유단주로 태권도 공인 3단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드레스 여신으로 몸매 관리 비결에 대해 살펴보니 촬영 전에는 3kg 정도 감량하는 편이며 그때는 밀가루를 안 먹는다고 하네요. 평소에는 가리지 않고 잘 먹는 편이지만 일하기 전에는 다이어트를 하는 편이라고 했습니다.

 

김혜수의 결혼 여부에 대해서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2010년 1월 4일 배우 '유해진'과 열애설 기사가 났습니다. 남자친구 유해진과 문화, 예술 등 서로 공통의 관심사가 많았고 친분이 쌓아가면서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하네요. 남친 유해진 나이차이 동갑내기이며 공개 열애를 했습니다. 하지만 2011년 4월 결별 기사가 났고 전남친 유해진과 결별 사유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현재 남자친구는 유무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이상형 스타일은 없고 이상형이 있다고 해도 자신이 사귀는 남자는 전혀 다른 종류의 사람이었다고 하네요. 그 사람에게 끌리면 그렇다고 합니다. 

 

김혜수의 작품 출연작을 살펴봤습니다. 드라마 출연작 젊은 느티나무, 세노야, 한지붕 세가족, 파일럿, 사과꽃 향기, 장희빈, 직장의 신, 시그널, 하이에나, 낭만닥터 김사부, 한강수타령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깜보, 어른들은 몰라요, 오세암, 첫사랑, 블루시걸, 헐리우드 키드의 생애, 닥터봉, 분홍신, 바람 피기 좋은 날, 열한번째 엄마, 이측의 악당, YMCA 야구단, 도둑들, 관상, 차이나타운, 굿바이싱글, 미옥, 국가부도의 날, 내가 죽던 날, 밀수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연극, 화보, 예능 프로그램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김혜수의 과거얼굴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