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하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결혼

윤하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결혼

가수 윤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추억 소환 연말 콘서트를 위해 추억의 노래를 부른 원곡 가수로 윤하를 만난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윤하의 나이 과거얼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과거 졸업사진 얼굴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가수 윤하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고윤하, 국적 한국, 1988년 4월 2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3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노원구 창동이며 키 157cm,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고성필, 어머니 김효선, 여동생 고윤진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신창 초등학교, 백운 중학교, 휘경여자 고등학교 명예졸업, 고등학교 졸업학력 검정고시, 한국외국어대학교 일본어대학 일본어과이며 종교 가톨릭입니다. 소속사 g9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6년 12월 17일이라고 하네요.

 

윤하 직업 싱어송라이터 가수, 영화 배우, 라디오 DJ로 감미로운 목소리를 가졌습니다. 가수 중에서도 최상위권인 실력자이며 다양한 장르를 잘 소화한다고 합니다. 히트곡은 노래 비밀번호 486, 오늘 헤어졌어요, 혜성 등이 있습니다. 과거 어린 시절부터 가수의 꿈이었다고 하는데 그래서 중학교 1학년부터 한국의 유명 연예기획사를 찾아다녔다고 하는데요. 20번 정도 오디션을 보고 2003년 스탐 엔터테인먼트 오디션에 합격을 했다고 합니다. 이후 2004년 일본에서 먼저 가수 생활을 했고 2006년부터 한국에서 가수 활동을 했습니다. 그리고 배우 활동을 한 적도 있는데 영화 수상한 고객들, 이번 일요일에, 천사가 내려온 날 등에 나왔다고 하네요.

 

가수 윤하의 과거 데뷔 전 사진을 보면 지금과 너무 똑같은데요.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지금도 대단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없다고 합니다. 틈틈이 연애를 해왔지만 기자님들이 자신에게 관심이 없어서 열애설 난 적이 없다고 하네요. 2014년에는 축구선수 '손흥민'과 포옹 사진이 찍힌 적이 있는데 열애설이 안 났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진짜 아무 사이 아니고 친한 사이라고 하네요. 현재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이상형 스타일은 외모는 키가 크면 좋겠지만 다 필요 없고 자상하고 다정한 사람이 좋다고 했습니다.

 

윤하는 과거 가족들과 함께 '인간극장 윤하 편'에 나왔습니다. 그 당시 동생 고윤진이 나왔는데 친동생도 언니처럼 가수를 지망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2009년 11월 일본 아이돌 그룹 멤버로 가수 데뷔를 했으나 2010년 그룹 자체가 해체되었다고 합니다. 지금은 연극 무대 작가 및 스토리텔러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윤하도 인간극장에 나오면서 많은 주목을 받았고 팬카페 회원이 1만 명 돌파를 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신곡 활동, 콘서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겸 가수 윤하의 나이 과거얼굴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