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손석구 프로필 나이 과거 집안 이설

1오늘의 정보1 2021. 11. 21. 19:15

손석구 프로필 나이 과거 결혼 이설

배우 손석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미우새에서는 반전 매력을 보여주며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에서 박우리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손석구의 프로필 정보 나이 과거 집안 여자친구 이설 결혼 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풋풋한 과거 데뷔 전 사진을 보실까요?

 

먼저 배우 손석구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손석구, 국적 한국, 1983년 2월 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9살이네요. 키 178cm, 몸무게 80kg, 혈액형 B형이며 학력 사항은 시카고 예술대학교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샛별당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6년 영화 '블랙스톤'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고향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손석구 직업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다양한 작품에서 개성넘치는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과거 배우 데뷔 전에는 미국에서 다큐멘터리 감독 꿈을 키웠다고 합니다. 하지만 캐나다에서 농구선수 준비를 했으나 포기하고 연기 공부를 했습니다. 그리고 2016년 영화 '블랙스톤'에서 역으로 배우 데뷔를 하였으며 2018년에는 드라마 '마더'에서 악역 이설악 역으로 제대로 얼굴을 알렸다고 하네요. 2019년에는 드라마 '60일 지정생존자'에서 대통령 비서실장 차영진 역으로 사랑을 받게 되었고 2021년에는 넷플릭스 드라마 'DP'에서 임지섭 역으로 맡아 또다시 큰 관심을 받았습니다.

 

손석구는 과거 중학교 시절에 미국으로 조기 유학을 갔다고 합니다. 10년 동안 시카고예술대학에서 미술, 영화를 배웠고 캐나다에서 연기 공부를 했다고 하네요. 그러다 비자 만료로 한국으로 가게 되었고 한국에서 배우 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군대 정보는 이라크에서 했다고 하는데 이라크 자이툰 부대 3진 2차 병력으로 자원해서 갔다 왔다고 하네요. 그리고 손석구가 연매출 55억 제조업체 대표이사라고 하는데요. 대전광역시 유성군에 있는 공작기계 전문 제조 업체 대표이사직을 맡고 있으며 이 회사는 손석구의 아버지가 운영했었다고 합니다.

 

 

손석구 인스타 바로가기

 

 

손석구 연기모음 바로가기

손석구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2018년 5월 배우 '배두나'와 열애설 기사가 났습니다. 하지만 사실이 아니며 친한 선후배사이라고 하네요. 현재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평소 이상형 스타일은 구체적인 이상형은 정하지 않았고 그 사람을 만났을 때 이상형이 정해진다고 합니다. 착한 사람이 좋고 나이는 상관없고 솔직한 사람이 좋다고 했습니다. 보통 재미있는 삶은 살고 싶어 하는데 과감하고 솔직하면 재미가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제는 나이 마흔을 바라보면서 좀 더 현실적인 연애를 하는 것 같다며 결혼도 하고 싶고 아이도 낳고 싶다고 합니다.

 

손석구의 차기작 작품은 드라마 나의 해방일지, 영화 범죄도시2, 언프레임드 프로젝트라고 합니다. 영화 '범죄도시2'에서는 강해상 역으로 새롭게 합류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드라마 '나의 해방일지'에서는 구씨 역을 맡았고 미스터리한 외지인 캐릭터라고 합니다. 365일 만취 상태이며 정체 모를 인물을 연기한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연극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손석구의 과거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유혜영 프로필 과거얼굴 딸 나혜진 인스타

배우 유혜영 프로필 과거얼굴 딸 나혜진 인스타 배우 유혜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2'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전남편 나한일과 함께 우이혼 2호 커플로 나

dkqenfwkqk.tistory.com

 

일라이 프로필 부모 인스타

일라이 프로필 리즈 인스타 부모 직업 유키스 일라이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전부인 지연수와 함께 나온다고 하는데 이혼 후 첫 예능

dkqenfwkqk.tistory.com

 

배우 이설 성형전 나이 키 본명 타투

배우 이설이 MBC 월화 드라마 '나쁜형사'에 주연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은선재 역으로 연쇄살인마보다 더 위엄한 사이코패스 캐릭터라고 하네요. 출연진은 신하균, 박호산, 김건우, 차선우, 배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