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양정승 프로필 나이 결혼 아내

1오늘의 정보1 2021. 11. 25. 23:58

양정승 프로필 나이 결혼 아내

가수 겸 작곡가 양정승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추억 연말 콘서트 때문에 명곡의 주인공으로 양정승을 만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양정승의 나이 결혼 아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풋풋한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작곡가 겸 가수 양정승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양정승, 국적 한국, 1974년 10월 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7살이네요. 키 178cm, 몸무게 74kg, 혈액형 A형이며 경력 사항은 그룹 제이보이스 멤버, 그룹 3m 프로듀서, 한국음악저작권협회 정회원이 있다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인 최영설이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 그룹 빨간추리닝, 제이보이스, 소속사 원탑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8년 싱글 앨범입니다. 그밖에 고향, 학력 학교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양정승 직업 작곡가 겸 가수로 인기 작곡가라고 합니다. 양정승이 작곡하여 히트한 노래는 조성모 불멸의 사랑, 김종국 행복하길, 아이비 사랑아 어떻게, KCM 은영이에게, 엠씨더맥스 이별이란 이름, 유리상자 좋은 날 등이 있습니다. 또 양정승 노래 '밤하늘의 별을'은 싸이월드 배경음악 차트 1위에 올랐고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2012년에는 가수 '배기성'과 그룹 '빨간추리닝'으로 그룹 활동을 했으며 2016년에는 가수 '이장우'와 듀엣 그룹 '제이보이스'를 결성하여 가수 활동을 했습니다. 또 2019년에는 불멸의 사랑 두 번째 이야기를 발표하여 가수 조성모 노래 불멸의 사랑 그 후의 이야기를 그렸다고 하네요.

 

양정승은 일본에서도 예명 '키로이'라는 이름으로 알려져 있다고 합니다. 국내보다 해외에서 인지도가 더 높다고 하며 인기 드라마 다모, 패션70, 봄의 왈츠 등에서 OST 참여를 했습니다. 그리고 가수, 작곡가, 프로듀서 외에도 엔터테인먼트사를 운영한 CEO였다고 하는데요. 2014년에는 9인조 남성 아이돌 그룹 'BTL'의 복근 사진이 공개되었습니다. 비티엘 그룹은 2014년 데뷔를 했으며 지금은 활동하지 않는 것 같다고 합니다.

 

양정승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훈훈한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잘생긴 이목구비로 여장을 한 적도 있습니다. 지금도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그리고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결혼을 한 기혼으로 모델 겸 배우 '최영설'과 2017년 8월 26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아내 최영설과 나이차이 12살 차이이며 지인의 소개로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자녀는 공개되지 않았네요.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작곡가 겸 가수 양정승의 나이 결혼 아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