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리사 프로필 나이 실물 몸매 키

유리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피의 게임 2'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유리사는 모델이자 유튜버로 상당한 미모와 몸매를 자랑하고 있어요. 오늘은 유리사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본명 실물 몸매 인스타 유튜브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유리사 프로필 정보

유리사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본명 박선혜이며 1995년 4월 2일생으로 만 28세입니다. 키는 163cm이며 2015년 제12회 북경 애니메이션 박람회 최고 코서 대회 한중 최고 코서 아티스트 특별상 수상이 있어요. 2018년 7월에는 제2회 경기국제코스프레 페스티벌 홍보대사 경력도 있으며 소속사는 '팝뮤직'입니다. 그 외의 학력 사항과 가족 사항 등 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유리사는 주로 쇼핑몰과 로리타 모델, 게임 업체와 국내외에서 활동하는 모델입니다. 주 활동 무대는 페이스북, 웨이보이며 그 외에 개인적인 이야기는 트위터에서 하고 있어요. 유리사는 예전부터 로리타 패션을 취미로 즐겨왔으며 로리타계에서는 나름 유명했었다고 합니다. 취미로 시작한 로리타가 나중에는 직업으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하는데 여러 인터넷 쇼핑몰의 피팅 모델이나 개그툰의 모델, 게임 홍보 모델로 활동을 하였죠.

 

유리사의 사진이 SLR이나 뽐뿌 등의 커뮤니티에 종종 올라왔고 취미로 촬영한 로리타 사진도 다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아는 사람만 아는 정도였는데 2014년 말경 루리웹에 올린 '건담녀' 글로 일약 유명세를 타게 되었어요. 유리사의 사진은 한때 루리웹 BEST 글로도 등극된 적이 있었지만 현재 루리웹 등지에서는 2015년 2월 10일 기준으로 게시물은 멈췄고, 마이피 3월 이후로 활동이 없는 상태입니다.

 

 

유리사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유리사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유리사는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에서 활동사진이나 일상 사진 등을 올렸는데 국내외로 활동을 하던 중 배우 이민호와 같은 소속사인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에 스카웃되어 활동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계약 만료로 소속사와는 결별했고 2018년에는 거주지를 한국에서 중국 상하이로 옮겨 활동을 이어갔으며 중국에서도 많은 인기를 얻으며 현재 웨이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지난해 1월부터는 '팝뮤직'에 소속되어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유리사의 본명은 박선혜인데 이름의 유래는 대전 액션 게임 '킹 오브 파이터즈'의 캐릭터 중 한 명인 '유리 사카자키'에서 앞 3글자만 따왔다고 합니다. 2016년 6월에는 뜬금없이 멘사 회원이 되었다며 인증샷을 올려 팬들을 당황하게 만들었으며 유리사의 오빠는 일러스트레이터이자 만화가인 박준호라고 하는군요. 과거 2008년 헬게이트 런던 팬아트로 세계를 낚은 장본인으로 유명합니다. 과연 이번 '피의 게임 2'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해지는데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유리사가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이상으로 유리사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본명 몸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케리건메이 프로필 나이 몸매 키 퀸와사비

케리건메이 프로필 나이 본명 몸매 키 래퍼 케리건메이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피의 게임 2'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케리건메이는 웹예능 출연뿐만 아니라 영화에도 단역으로 활동을 이

dkqenfwkqk.tistory.com

 

후지이 미나 프로필 열애 남자친구 결혼 작품활동

후지이 미나 프로필 열애 남자친구 결혼 일본인 배우 후지이 미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피의 게임 2'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후지이 미나는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일본 여행 영

dkqenfwkqk.tistory.com

 

BJ 파이 프로필 나이 본명 가정사 학력

BJ 파이 프로필 나이 학력 가정사 키 인터넷 방송인 파이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프로그램 '피의 게임 2'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파이는 아프리카 TV와 유튜브에서 활동을 하고 있어요. 오늘은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