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나는 솔로 4기 무속인 정숙 인스타

1오늘의 정보1 2021. 11. 19. 21:50

나는 솔로 4기 무속인 정숙 인스타 과거얼굴?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나는 솔로' 4기 편이 시작되었고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번 참가자들은 개성 넘치는 매력을 가졌다고 하는데요. 남성 출연자 '영식'이 여성 출연자 5명에게 선택을 받았으며 나는 솔로 정숙도 첫인상 선택으로 영식을 선택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나는 솔로 4기 무속인 정숙의 인스타, 과거얼굴 등에 대해 다양하게 살펴보겠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나는 솔로 4기 정숙 직업 점성술사, 심령술사로 무속인이라고 합니다. 서울에서 점집을 운영하고 있으며 '나는 솔로'에 출연하게 된 이유는 자신이 직업이 새로운 분들, 좋은 분들을 만나기 어려운 직업이라 출연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나는 솔로 최초로 무속인 직업을 가진 출연자가 출연하여 많은 관심을 받았다고 합니다. 정숙은 첫 등장부터 털털하고 걸크러쉬한 모습으로 호감을 줬고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했다고 하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는 훈훈한 평소 일상 모습을 볼 수 있으며 아름다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나는 솔로 4기 무속인 정숙은 어린 시절부터 신병이 왔고 이후 10대 한 번, 20대에도 한 번 왔다고 합니다. 집안에 무속인과 관련이 이 없고 자신이 최초라고 하네요. 진지한 만남을 위해 직업을 공개하면 상대방 태도가 갑자기 달라졌다고 합니다. 상대방이 너무 무서워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아직 자기소개를 하지 않아 나이, 고향, 키, 학력 학교, 가족 부모님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릴게요.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남자친구는 없으며 남친을 만나기 위해 나는 솔로에 나왔다고 합니다.

 

 

나는 솔로 4기에는 매력적인 남녀 12명이 출연했다고 합니다. 이번 촬영지 장소는 충암 태안이며 남자 6명, 여자 6명이라고 하네요. 남성 출연자 '영수'는 영국 유학파이며 런던올림픽 운영직에서 인턴 생활을 했다고 합니다. 남성 출연자 '영호'는 예능 프로그램 '히든싱어 6' 가수 장범준 편에 출연했고 장범준 모창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리고 남성 출연자 '영식' 직업은 초등학교 선생님이며 피트니스 대회 출전 경험이 있다고 합니다. 나는 솔로에 출연하게 된 계기는 결혼하기에 나는 솔로가 좋은 사람을 만날 수 있는 기회인 것 같았다고 하네요.

 

 

'영철'은 호탕하고 다정다감한 성격을 가졌고 '정식'은 공기업에 근무하면서 사택에 살고 있다고 하네요. '정수'는 현재 회사 생활을 하고 있으며 에세이 출판을 앞두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여성 출연자 '순자'의 이상형 스타일은 운동하는 남자, 피부 좋은 남자, 자기 계발을 하는 남자라고 했습니다. '영자'는 경쾌한 목소리와 발랄한 성격을 가졌고 학력 사항은 대일외국어 고등학교이며 미국에서는 생화학을 전공했다고 하네요. '영숙'은 42.195km 마라톤 풀코스를 소화했으며 모델 이현이 닮은꼴 얼굴이라고 합니다. 또 '정자'는 사랑스러운 눈웃음을 가졌고 '정순'은 단아한 매력을 가졌습니다. 그럼 오늘은 나는 솔로 4기 무속인 정숙의 결혼, 성형, 집안 인스타 과거얼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