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대은 프로필 과거얼굴 부인 아내 트루디 자녀

야구선수 이대은은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가수 래퍼 '트루디'와 결혼식 기사가 났습니다. 여자친구 '트루디'와 4년 연애를 하고 결혼을 한다고 해서 더욱 큰 주목을 받는다고 합니다. 정말 잘 어울리는 커플이네요. 그래서 오늘은 이대은 야구선수의 프로필 과거얼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어린 시절 사진 작품활동 등 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풋풋한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야구선수 이대은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이대은, 국적 한국, 1989년 3월 2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4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89cm, 몸무게 90kg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누나 2명, 부인 트루디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역삼 초등학교, 서울경원 중학교, 신일 고등학교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스포츠인텔리전스그룹, 소속팀 KT wiz로 데뷔 시기는 2007년 시카고 컵스 입단이라고 하네요. 군대 정보는 경찰 야구단을 다녀왔으며 혈액형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이대은 직업 야구선수로 과거 아빠 손에 이끌려 야구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고등학교 3학년 시절 대통령배 전국고교야구대회에서 4강까지 오르면서 이름을 알렸고 '시카고 컵스'의 스카우트 제의를 받았다고 합니다. 이후 AAA까지 올랐으나 메이저 리그 베이스볼 데뷔는 하지 못했다고 하네요. 2015년에는 일본으로 가서 '지바 롯데 마린스'에서 두 시즌 활약을 했고 경찰청 야구단에서 군 복무를 마쳤다고 합니다. 이후 2019 신인 드래프트에서 KT 2차 1라운드 지명을 받아 입단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최근에는 올 시즌 KT의 창단 첫 통합 우승을 했다고 합니다.

 

이대은의 과거 고등학교 시절 사진을 보니 통통한 모습입니다. 하지만 살이 빠지면서 턱선이 생겼고 잘생긴 이목구비가 드러났다고 하네요. 배우 이민호 닮은꼴 얼굴과 큰 키, 근육질 복근,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어린 시절 사진을 보면 지금과 이목구비가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2015년 치바 롯데 마린즈 꽃미남 투표에서 5위를 했다고 합니다. 또 장발 헤어스타일 유행으로 만든 장본인으로 지금도 장발 머리라고 하네요. 그리고 목에 가족 타투가 있었으나 야구를 계속하기 위해 타투를 제거하기 위해 성형 수술을 받았다고 합니다. 레이저 시술로는 5개월~6개월이 걸린다고 해서 수술을 받았다고 하네요. 

 

이대은은 2018년 11월 6일 힙합 래퍼 '트루디'와 열애설 기사가 났습니다.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연인 사이가 되었고 오랜 기간 공개 열애를 했다고 하네요. 2021년 12월 5일 결혼 예정이라고 하는데 소중한 믿음과 사랑으로 결혼을 약속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예비 아내 트루디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언프리티 랩스타 2' 우승자로 이후 앨범 발매를 하면서 가수 데뷔를 했습니다. 예비 아내 트루디와 나이차이 4살 차이이며 자녀, 임신 계획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대은의 연봉 정보는 2021년 5000만 원이라고 합니다.

 

이대은은 2019년 8번째 등판 만에 첫승을 거뒀지만 팔꿈치 부상이 왔다고 합니다. 한 달간 재활 시간을 보내고 돌아오니 선발 자리는 다른 투수의 몫이 되어 있었다고 하네요. 이후 중간계투로 마운드에 복귀했고 다시 반전을 만들어내 17세이브를 거두고 KT가 처음으로 5강 경쟁을 경험하는 데 중심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경력 사항은 2018년 kt wiz, 2017년 경철 야구단, 제4회 월드 베이스볼 클래식 대한민국 국가대표, 제1회 WBSC 프리미어 12 대한민국 국가대표, 2015년 지바 롯데 마린스, 2017년 시카고 컵스가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이대은 야구선수의 프로필 나이 인스타 과거얼굴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트루디 성형전 이대은 열애 몸매 혼혈

래퍼 트루디가 야구선수 이대은과 열애설이 났습니다. 트루디는 남자친구 이대은과 현재 좋은 감정을 가지며 교제하고 있다고 하네요. 교제기간은 2개월이라고 하며 지인의 소개로 만나 연인으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