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라이 프로필 리즈 인스타 부모 직업 최근소식

유키스 일라이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전부인 지연수와 함께 나온다고 하는데 이혼 후 첫 예능 출연이라고 하는데요. 일라이는 아들을 그리워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일라이의 인스타 부모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평소 일상 인스타그램 사진과 부모님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가수 일라이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앨리슨 킴, 한국 이름 김경재, 국적 미국, 1991년 3월 1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1살이며 키 180cm, 몸무게 70kg,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김흥수, 어머니 김혜정, 자녀 아들 김민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고향 미국 워싱턴 DC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2008년 유키스 미니 1집 앨범으로 가수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학력 정보는 서울외국인학교 고등부이며 소속사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일라이는 아이돌 그룹 유키스 멤버였고 중국에서는 배우 활동을 한 적이 있습니다. 중국에서는 중국판 드라마 '풀하우스'에서 주인공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밖에 작품활동 정보는 드라마 멘탈사수, 레알스쿨, 같은 태양 아래 지평선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데뷔 초 얼굴을 보니 잘생긴 이목구비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성형 수술에 대해서는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2010년 예능 프로그램 '꽃다발'에 출연하여 라미네이트 시술을 14개 받았다고 했네요.

 

일라이는 재미교포 3세로 부모님은 미국에 살고 있습니다. 예능 프로그램 '살림남 2'에서 가족과 미국 집을 공개했다고 합니다. 일라이 아빠는 만 15살 나이에 미국으로 이민을 왔고 지금은 미국에서 일식당을 운영한다고 하네요. 어린 시절에 이민을 와서 자수성가를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일라이는 가수로써 연습생 기간은 6개월밖에 되지 않았고 원래 꿈은 액션 배우였다고 하네요. 처음 한국에 왔을 때는 대표님 집에 살았고 존댓말을 몰라 반말을 했다고 합니다.

 

 

일라이 인스타 바로가기

일라이는 과거 15살에 중국 유학을 갔고 유학 시절에 라면과 과자만 먹고 힘들게 살았다고 합니다. 알고 보니 매니저가 돈을 보내라고 해서 총 2억 원가량을 보냈는데 일라이는 그렇게 지냈던 것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2008년 유키즈 멤버가 되어 가수 활동을 했지만 첫 앨범이 생각보다 주목을 받지 못했다고 합니다. 이후 멤버 교체의 아픔까지 겪었지만 음악,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얼굴을 알렸다고 하네요. 아이돌 그룹 유키스 히트곡은 만만하니, 0330, 빙글빙글 등이 있다고 합니다.

 

 

일라이 부모님 출연 영상보기

 

 

지연수 인스타 바로가기

2015년 12월 레이싱 모델 '지연수'와 혼인신고한 사실을 알렸고 임신 3개월이라고 고백했습니다. 이후 아내 지연수와 함께 예능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에 출연하여 행복한 결혼 생활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하지만 2020년 결혼 5년 만에 이혼 소식을 전했고 아이는 전부인 지연수가 양육한다고 했습니다. 11살 나이차이를 극복하고 결혼을 했지만 쇼윈도 부부로 오랜 시간 지냈다고 합니다. 재결합 논의 중이라는 말도 있었으나 지연수는 아이 아빠로 유예기간을 주고 싶었지만 자신이 무너졌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유키스 일라이의 인스타 부모 집안 가족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지연수 나이 과거얼굴

모델 지연수 나이 과거얼굴? 모델 지연수는 예능 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2'에 출연하면서 최근 근황 소식을 알렸습니다. 전남편 일라이와 함께 나온다고 해서 더욱 큰 화제가 되었다고

dkqenfwkqk.tistory.com

 

유혜영 프로필 과거얼굴 딸 나혜진 인스타

배우 유혜영 프로필 과거얼굴 딸 나혜진 인스타 배우 유혜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2'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전남편 나한일과 함께 우이혼 2호 커플로 나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