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제이 모튼 프로필 나이 인스타

1오늘의 정보1 2021. 11. 17. 23:24

제이 모튼 프로필 나이 인스타

서바이벌 밀리터리 sbs 예능 프로그램 '더 솔져스'에 특수부대원 출신 제이 모튼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매력적인 모습과 잘생긴 비주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고 하네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너무 기대가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더 솔져스 제이 모튼의 나이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풋풋한 과거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더 솔져스 프로그램은 세계 밀리터리 서바이벌 대회에 참가하기 위한 대한민국 국가대표를 선발하는 프로그램이며 제이 모튼은 영국 팀장이라고 합니다. 영국 팀장 제이 모튼은 영국 인기 서바이벌 프로그램 'SAS WHO DARES WINS'에 출연하여 민간인들에게 SAS 훈련을 시키는 교관으로 나왔다고 하네요. 멋진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고 유명인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유명 브랜드 광고 모델 활동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해외 파병 및 탑 티어 특수부대원 출신으로 오랜 군 생활을 했으며 해외 파병 경력도 있습니다. 군대에서는 해외 특수부대 훈련 및 멘토링, 주요 목표물 타격, 첩보, 공수 및 야간 공습 작전 등을 참여하여 다양한 이력이 있다고 하네요.

 

더 솔져스 제이모튼은 과거 2004년 19살 나이 때 육군 낙하산 연대에 입대하여 아프간, 이라크에 전투파병을 다녀왔다고 합니다. 2008년에는 특수부대 SAS에 선발되어 10년간 군 복무를 했으며 2018년 전역을 했다고 하네요. 전역 후에는 다양한 레저 스포츠 활동을 활발히 했고 에베레스트 산을 2번 등반하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아직까지는 본명, 나이, 키, 고향, 국적, 학력 등 프로필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결혼, 여자친구 유무도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릴게요.

 

밀리터리 예능 프로그램 '더 솔저스'에서는 팀장은 미국 팀장 미국 육군 특전부대 Green Beret 윌 라베로, 한국 팀장 대한민국 제707특수임무단 이창준, 스웨덴 팀장 특수작전 부대 SOG 요한 레이스패스, 영국 팀장 제이 모튼 이렇게 4명의 팀장이 나온다고 합니다. 진행은 배우 '김상중'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제이 모튼의 인스타그램 사진에서 훈훈한 일상 모습과 멋진 화보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더 솔져스 제이모튼 요원의 나이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