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박찬이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키

1오늘의 정보1 2021. 11. 18. 23:47

박찬이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키

수영선수 박찬이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최후의 섬 문명'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특전사 출신 박도현, 생존 전문가 박은하, DIY 전문 크리에이터 마초맨, 걸그룹 트라이비 송선, 셰프 김소봉, SDT 강원재, 한의사 한혁규, 아이돌 위아이 자대형, 집짓기 전문 크리에이터 부식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수영선수 박찬이의 프로필 정보 몸매 키 인스타 과거얼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멋진 화보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수영선수 박찬이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박찬이, 국적 한국, 1994년 6월 1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7살이네요. 소속사 씰유나이트이며 2013~2017년까지 안양 시청 실업팀에서 수영 선수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언니 1명이 있습니다. 학력 사항은 창덕여자 고등학교이며 키 167cm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박찬이는 유튜브 채널 '찬물 CHANMUL'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2021년 11월 19일 기준 구독자 수 7.02만 명이며 콘텐츠는 일상 브이로그, 코디, 수영 영상, 서핑, 수영 꿀팁 등이라고 합니다. 그밖에 혈액형, 몸무게, 고향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박찬이 직업 수영선수, 프리랜서 수영 강사, 모델, 유튜버, 바리스타로 과거 대한민국 국가대표 상비군 수영선수였습니다. 2011, 2012년 전국체육대회 수영 종목 여고부 혼계영 400m, 계영 400m, 800m 3관왕을 했으며 2015년에는 전국체전에서 여자일반부 자유형, 계영 800m 동메달을 획득을 했다고 합니다. 수영선수 은퇴 후에는 스포츠 브랜드에 소속되어 스포츠 브랜드 모델 활동을 했고 아름다운 외모로 유튜브, SNS에서 '수영 여신'이라는 수식어가 생겼습니다. 2021년 11월에는 라디오 '배성재의 텐'에 출연하여 재치 있는 입담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리고 현재 친언니와 함께 카페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박찬이의 과거 사진을 살펴보니 아름다운 외모가 돋보입니다. 지금과 크게 다르지 않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 평소 일상 모습과 사랑스러운 셀카 사진을 볼 수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2020년 9월에는 밀리터리 유튜버 '이근 대위'를 만나 실제 포박 수영 훈련 체험을 했다고 하네요. 이근 대위를 보고 실물이 훨씬 멋있다며 끝까지 잘 챙겨주시고 정말 인성 최고라고 했습니다.

 

박찬미는 6살 어린 시절에 수영을 시작해서 대학교 2학년까지 했다고 합니다. 16년 정도 했으며 선수 생활은 고등학교 3학년까지라고 하네요. 이후 대학교와 실업팀에서 대학교를 선택했다고 합니다. 은퇴가 빨랐던 이유는 경쟁이라는 것이 지쳤고 등수로 사람을 평가받다 보니 선수생활을 빨리 그만두고 싶었다고 하네요. 선수 은퇴를 하자마자 바로 대학을 갔고 체육 전공을 했다가 광고홍보학과로 편입하여 복수 전공을 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수영선수 박찬미의 프로필 몸매 키 인스타 과거얼굴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