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대 복근 집안

배우 김영대 복근 집안?

배우 김영대가 예능 프로그램 '해치지 않아'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드라마 펜트하우스 출연 배우들과 함께 나온다고 하네요. 배우 한지현, 최예빈 등과 케미가 기대가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영대의 복근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과거 사진부터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김영대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영대, 국적 한국, 1996년 3월 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5살이며 키 185cm,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군대 정보는 미필이며 학력은 만방국제학교, 푸단대학 대외한어 상업무역학과 중퇴,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모델학과이라고 합니다. 소속사 아우터코리아 엔터테인먼트로 2017년 웹드라마 '전지적 짝사랑 시점 특별판' 김영대 역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경력 사항은 국제환경도시 서구 홍보대사, 2019 F/W 서울패션위크 송지오 옴므 모델, 2049 S/S 헤라서울패션위크 송지오 옴므 모델 등이 있다고 하네요.

 

김영대는 현재 모델 활동과 배우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2019년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 오남주 역으로 제대로 주목을 받았고 2020년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는 주석훈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다고 합니다. 내년 차기작 작품은 드라마 '별똘별'로 공태성 역을 맡았습니다. 그리고 김영대는 과거 어린 시절 꿈이 많았다고 하는데요. 특히 축구선수, 가수, 영화배우를 해보고 싶었다고 합니다. 연기의 매력은 다양한 사람의 모습을 가지고 살아갈 수 있고 다양한 삶을 살 수 있게 된다는 것이 매력이라고 하네요.

 

김영대는 과거 고등학교 시절에 부모님 권유로 중국 하얼빈으로 유학을 갔습니다. 중국에서 만방국제학교를 다녔고 명문 대학 푸딘대학을 다녔다고 하네요. 중학교 시절에는 축구부 활동을 했고 대학 시절에도 축구 동아리에 가입했다고 합니다. 특기 및 취미가 중국어, 노래, 축구라고 하네요. 중국 유학 시절에는 밴드 동아리에서 포지션 보컬이었다고 하는데 노래 실력도 좋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지금 여자친구 유무는 미공개입니다. 이상형은 밝고 긍정적이고 명랑한 사람이 좋다고 했습니다.

 

김영대는 4.4kg 우량아로 태어났고 이후 살은 빠지고 키로 갔다고 합니다. 큰 키, 탄탄한 몸매, 훈훈한 얼굴을 자랑하는데 중학교 시절에도 길거리 캐스팅을 당한 적이 있다고 하네요. 대학교 시절 지금의 소속사 대표를 만나 배우 제안을 받게 되었고 연기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데뷔 초반 배우 강동원 닮은꼴 얼굴로 화제가 되었고 김영대는 강동원고 닮았다고 하니 기분이 좋고 감사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차도남 이미지를 가졌지만 실제 성격은 차갑지 않다고 합니다.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서 이도화 캐릭터가 자신과 가장 비슷하며 친한 절친 친구들과는 장난도 잘 치고 활발하다고 하네요.

 

 

김영대는 드라마 드라마 스페셜 너와 나의 유효기간, 아이템, 으라차차 와이키키2,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바람피우면 죽는다, 여신강림, 언더커버, 아름다웠던 나의 우리에게, 어바웃 유스, 좀 예민해도 괜찮아, 오피 스위치 단지 너무 지루해서, 사랑방 손님 등에 나왔습니다.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2020년 KBS 연기대상에서 인기상 수상을 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탤런트 겸 모델 김영대의 복근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오늘의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러브란 보깅 댄서 나이 인스타  (0) 2021.09.29
엄기준 과거얼굴  (0) 2021.09.28
김영대 복근 집안  (0) 2021.09.27
염혜선 프로필 과거얼굴  (0) 2021.09.26
이소영 배구선수 남자친구  (0) 2021.09.25
안혜진 배구선수 연봉 과거얼굴  (0) 2021.09.24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