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기준 과거얼굴

배우 엄기준 과거얼굴 결혼?

배우 엄기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해치지 않아'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배우 윤종훈, 봉태규와 전남 고흥으로 휴가를 간다고 하네요. 폐가 같은 집안을 보수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엄기준의 과거얼굴 결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과거 리즈 시절 사진부터 평소 일상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배우 엄기준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엄기준, 국적 한국, 1976년 4월 2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5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80cm, 몸무게 67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어머니, 누나, 매형, 조카가 있습니다. 아버지는 고등학교 시절에 돌아가셨다고 하네요. 그리고 학력은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연기 뮤지컬과 이며 종교 무종교입니다. 소속사 유어 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1995년 연극 '리차드 3세'라고 합니다. 

 

엄기준 직업 연극배우, 뮤지컬 배우, 탤런트, 영화배우로 첫 데뷔를 연극 배우 활동이라고 합니다. 연극 배우 활동을 하다가 뮤지컬 배우로 활동하게 되었고 2006년부터 드라마에서 활동을 했습니다. 지금까지 다양한 캐릭터를 많이 맡았고 하나 같이 강한 캐릭터라고 하네요. 특히 악역 캐릭터가 많은 주목을 받았는데 명품 악역 연기로 호평을 받았습니다. 작품에서 자연스러운 악연 연기를 보여주지만 실제 성격은 정반대라고 합니다. 배우 온주완이 말하기를 엄청 차분하고 감정 기복이 드러나질 않고 섬세한 부분이 있다고 했습니다. 

 

엄기준은 연기, 노래를 하게 된 계기는 과거 고등학교 1학년 시절 노래를 고등학교 2학년 시절 연기를 했다고 합니다. 그 시절에는 그냥 좋아서 하게 되었고 직업이 될지 몰랐다고 하네요. 노래는 고등학교 시절 친한 친구가 기타를 치면서 노래를 하는데 너무 잘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때부터 노래 연습을 했고 그 친구에게 직접 배웠다고 하네요. 그리고 고등학교 시절 드라마 '우리들의 천국'에서 단역으로 나왔고 1994년에는 '경찰청 사람들'에서 보조 배우 출연을 했다고 합니다. 고등학교 졸업 후에는 연극단원이 되었고 이후 국립극장에서 단역 활동을 했습니다. 

 

엄기준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과거 배우 '정인영'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습니다. 사실이 아니며 현재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나이 50살 전에는 가정을 꾸리는 게 목표이며 나이를 먹다 보니 누굴 만나면 이 친구는 이런 모습은 아닌 것 같아라는 게 먼저 보인다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이상형은 배우 '문근영'이었다고 하는데 그 이유는 어떤 영화에서 너무 연기를 인상 깊게 했다고 합니다. 밝은 성향의 사람이 호감이 간다고 했습니다. 

 

엄기준의 작품 출연작을 살펴봤습니다. 영화 출연작은 파괴된 사나이, 이층의 악당, 더 웹툰 예고살인, 김종욱 찾기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김치 치즈 스마일, 그들이 사는 세상, 잘했군 잘했어, 드림 하이, 히어로, 미스 리플리, 지고는 못살아, 여인의 향기, 유령, 더 바이러스, 너의 목소리가 들려, 펜트하우스, 흉부외과 심장을 훔친 의사들, 로봇이 아니야, 피고인, 복면검사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밖에 뮤지컬 베르테르, 헤드윅, 삼총사, 잭 더 리퍼, 몬테크리스토, 레베가 등에 나왔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엄기준의 과거얼굴 결혼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오늘의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윤유선 남편 아들  (0) 2021.09.30
러브란 보깅 댄서 나이 인스타  (0) 2021.09.29
엄기준 과거얼굴  (1) 2021.09.28
김영대 복근 집안  (0) 2021.09.27
염혜선 프로필 과거얼굴  (0) 2021.09.26
이소영 배구선수 남자친구  (0) 2021.09.25

댓글(1)

  • 웃음톡톡정연기강사
    2021.09.28 20:58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