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혜선 프로필 과거얼굴

염혜선 프로필 성형 과거얼굴

배구선수 염혜선은 오늘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염혜선은 이번 2020 도쿄 올림픽 배구 국가대표로 좋은 활약을 펼치기도 하였죠. 그래서 오늘은 염혜선 배구선수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염혜선 프로필 나이 과거 고향 학력 연봉 과거얼굴 인스타 남자친구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염혜선 프로필 정보

염혜선 프로필 정보부터 보면 1991년 2월 3일생으로 올해 나이 31세 입니다. 고향은 전라남도 목포시 출생이고 키 177cm, 몸무게 64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학력사항 목포하당초 - 목표영화중 - 목포여상 졸업이며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여동생, 남동생, 그리고 양여동생 염어르헝이 있습니다. 2008-09 V리그 1라운드 1순위로 현대건설 프로입단 하였으며 현재 '대전 KGC인삼공사' 소속팀입니다.

 

염혜선은 과거 고등학교 시절엔 시은미 선수와 더불어 동시기 탑클래스 세터로 평가를 받았으며, 2008 드래프트에서 1순위 지명을 현대건설이 영입하게 되었습니다. 토스뿐만 아니라 서브 능력과 디그 능력에서 괜찮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죠. 염혜선은 데뷔 첫 해부터 주전 센터로 활약하며 신인왕을 수상하게 되었어요. 2년차에는 부진한 모습을 보여주었지만 2010-11 시즌 전 주전선수였던 한수지가 인삼공사로 이적하며 주전자리를 다시 차지하게 되었고 팀의 우승을 이끌게 되었습니다. 이후로도 국가대표팀에 계속 뽑히는 등 좋은 활약을 이어가며 IBK 기업은행 - GS 칼텍스 서울 KIXX에 이어 2019시즌부터 대전 KGC 인삼공사에서 좋은 모습을 계속해서 이어가고 있죠.

 

염혜선은 배구계에서 대표적인 핵인싸라고 하는데 연차도 어느 정도 쌓였고 팀도 여러번 옮기다보니 'KOVO티비'나 배구 관련 예능에서 같은 팀이든 다른팀이든 안 친한 선수를 찾기가 힘들다고 하네요. 심지어 신인급 선수들이랑도 금새 친한 모습을 보여주는데 오죽했으면 커뮤니티에서는 '대체 염혜선을 싫어하는 선수가 있는가?'라고 합니다. 더불어 외국인 선수들과도 매우 친하다고 하는데 염혜선 팀의 용병 베프는 무조건 염혜선이고 지금도 자기랑 뛰었던 외국인 선수들과 계속 연락을 하고 지낸다고 하는군요. 말도 안통하지만 단 둘이서만 놀러가거나 한국 태국 올스타전에서 염혜선이 없는데도 태국선수들이 염혜선을 찾았다는 일화도 있다고 합니다.

 

염혜선선수는 자신의 별명이 '염치기'라고 하는데 팀원들에게 사기를 잘 치고 괴롭힌다고 합니다. 터치아웃인 경우에도 맞지않았다고 연기를 하며 속이는걸로 유명하다고 하는군요. 그리고 염혜선의 부모님과 친할머니가 배구선수였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염혜선 선수는 외모에 신경을 많이 쓰는 편이라고 하는데 복귀한 선배 못지않게 머리 염색이 잦으며 입단 이후 점 빼고 쌍꺼풀 수술을 하면서 지금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 쌍꺼풀 수술 후 동료 선수는 '멍도 빠지지 않았는데 더 낫다'라고 이야기 하였다고 하네요. 염혜선의 아버지가 몽골 출신 목포여상 2학년 배구부 어르헝을 입양했다는 뉴스가 전해졌는데 염혜선이 아버지에게 제안을 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더욱 뛰어난 활약 이어가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