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혜진 배구선수 연봉 과거얼굴

안혜진 배구선수 연봉 과거얼굴?

안혜진 배구선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배구선수 김연경, 이소영, 김희진, 박은진, 오지영, 염혜선과 함께 나와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구선수 안혜진의 연봉 과거얼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인스타그램 사진과 멋진 화보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구선수 안혜진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안혜진, 국적 한국, 1998년 2월 1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3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충청남도 아산시이며 키 175cm, 몸무게 63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언니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아산둔포 초등학교, 천안봉서 중학교 전학, 강릉여자 중학교, 강릉여자 고등학교이며 종교 불교입니다. 소속팀 GS칼텍스 서울 KIXX 세터로 데뷔 시기는 2016년 GS칼텍스 서울 KIXX 배구단 입단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수상 내역은 2021년 도드람 2020-2021 V리그 시상식 여자부 베스트7이라고 합니다.

 

안혜진 직업 배구선수로 포지션 세터라고 합니다. 2016년 신인 드래프트 1라운드 3순위로 GS칼텍스에 입단을 했습니다. 2018-19 시즌에서는 부상을 당한 팀 주전 세터 이고은을 대시하여 팀 주전 세터로 활약을 했다고 하네요. 최근에는 '2020 도쿄올림픽'에서 대한민국 여자 배구 국가대표 팀이 되었고 4강 신화의 주인공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과거 프로 데뷔 전에는 청소년국가대표팀 주전 세터 활동을 했으며 강릉여고 시절에는 라이트로 뛰었다고 하는데요. 고등학교 2학년 시절까지 라이트로 출전하였지만 고등학교 3학년이 되면서 세터로 돌아와 2016년 세터상을 수상했다고 합니다.

 

배구선수 안혜진의 과거 사진을 살펴보니 지금과 이목구비가 너무 똑같습니다. 항상 사랑스러운 비주얼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최근 사진을 봐도 매력적인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평소 꾸미는 걸 좋아해 메이크업 실력이 뛰어나다고 합니다. 운동을 하지 않았다면 네일아트나 헤어 디자이너 쪽으로 가지 않았을까 싶다고 하네요. 그리고 연봉 정보에 대해서는 2021-2022년 시즌 연봉 1억 원이라고 합니다. 2020 도쿄올림픽에서 좋은 경험을 하고 더욱 발전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배구선수 안혜진이 배구를 하게 된 계기는 원래 육상부였으나 배구부 선생님의 권유로 배구부에 들어갔다고 합니다. 그 당시 나이가 초등학교 5학년이었다고 하네요. 처음에는 너무 격해서 도망도 갔지만 결국 배구 선수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배구 안혜진 선수의 연봉 과거얼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