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최수린 프로필 나이 성형 남편

1오늘의 정보1 2021. 8. 13. 23:31

배우 최수린 프로필 나이 성형 남편

배우 최수린이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친언니 유혜리와 함께 나온다고 합니다. 유혜리 최수린 자매의 일상 모습을 공개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두 사람은 특별한 여행을 간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최수린의 프로필 정보 나이 성형 남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귀여운 아들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최수린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최정일, 국적 한국, 1974년 12월 2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6살이며 키 169cm, 몸무게 49kg이라고 하네요. 학력은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입니다. 그리고 고향은 경기도 평택시이며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오빠 2명, 큰 언니 유혜리, 둘째 언니, 남편, 자녀 아들 1명이 있습니다. 소속사 퀀덤이엔엠으로 1994년 SBS 1기 공채 MC로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최수린은 현재 배우 활동을 하고 있지만 SBS 공채 MC로 데뷔를 했습니다. 과거 대학에서 연기를 전공했고 알바로 방송 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리포터 일을 하게 되었으며 때마침 MC 공채가 있어 지원을 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연기에 대한 욕심이 항상 있었고 결국 연기자 일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드라마에서 악역 연기를 주로 맡았다고 하는데요. 앞으로는 밝은 캐릭터도 자주 맡고 싶고 여러 가지 얼굴을 보여주고 싶다고 합니다. 그리고 2013년 예능 프로그램 '스플래시'에서 다이빙을 하면서 감동을 주었습니다. 아들 앞에서 당당한 엄마로 거듭하기 위해 5m 다이빙 연습에서 비명을 지르며 연습을 했다고 하네요. 당당하게 5m 다이빙에 성공하면서 멋진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최수린은 1998년 재일교포 2세 사업가 지금의 남편 분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2013년 예능 프로그램 '여보세요'에 언니 유혜리와 함께 나왔는데 유혜리가 최수린 남편에 대해 폭로를 했다고 합니다. 최수린 남편은 결혼 전 결혼날짜를 잡아놓고도 다른 여자와 선을 봤다고 하는데요. 최수린은 기죽지 않고 남편에게 처절한 복수를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아들 이승훈은 최수린과 함께 예능 프로 '스타 주니어 붕어빵'에 출연했습니다. 엄마를 닮아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최수린은 드라마에서 악역 연기를 자주 하는데 아들 이승훈은 엄마가 진짜 착하다며 사람들이 나쁜 사람이라고 해서 슬프다고 했습니다.

 

최수린의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청순한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지금과 똑같은 모습이지만 과거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솔직히 쌍꺼풀 수술을 했다며 성형 고백했습니다.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원래 살이 잘 찌는 스타일로 평생 다이어트에 신경쓰고 살아야한다고 합니다. 몸매 관리 비결은 매일 아침저녁 30분씩 요가, 필라테스를 꼭 하고 있으며 낮에는 유산소 운동을 집중적으로 한다고 하네요. 또 여름에는 수영을 즐기고 웨이트 트레이닝을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최수린은 자면서 꿈을 만힝 꾸고 잠꼬대를 많이 한다고 하네요. 스트레스를 많이 받거나 피곤하면 잠꼬대로 욕을 많이 한다고 합니다.

 

최수린은 처음 연기를 시작할 때 언니 최수린에게 도움을 받았다고 합니다. 언니 유혜리가 따금한 조언과 충고를 아끼지 않았다고 하네요. 하지만 언니 유혜리는 최수린이 연기하는 걸 반대했다고 하는데 그 이유는 최수린이 수줍음이 많은 내성적인 성격이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상처받을 걸 걱정한 것 같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형제가 5명인데 형제들과 나이차이가 많이 난다고 하네요. 엄마가 막내인 최수린을 신경 쓰지 못할 때 언니 유혜리가 신경써주고 키웠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최수린의 성형 남편 집안 이혼 등 다양한 정보와 풋풋한 과거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