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리사 프로필 나이 남편 이규창

1오늘의 정보1 2021. 8. 12. 15:07

리사 프로필 나이 남편 이규창

가수 리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가수 원미연, 영지, 임정희, 이영현, 박민혜 등과 파워풀한 무대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코로나19 극복 글로벌 음악 프로젝트 '투게더 인 호프'에 참여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리사의 프로필 정보 나이 남편 이규창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훈훈한 남편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가수 리사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정희선, 국적 한국, 1980년 2월 2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1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67cm, 몸무게 45kg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정재진, 어머니 김영희, 여동생, 남편 이규창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홍익대학교 서양학과, 홍익대학교 공연예술대학원 뮤지컬학과이며 경력 사항은 서울종합예술학교 실용음악예술학부 교수입니다. 소속사 알앤디컴퍼니로 데뷔 시기는 2003년 정규 앨범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수상 내역은 제4회 스타 어워즈 아시아 스타상, 제6회 대구뮤지컬어워즈 올해의 스타상, 국제청소년음악제 1위가 있습니다.

 

리사 직업 뮤지컬 배우, 교수, 가수로 뛰어난 가창력을 가졌습니다. 과거 어린 시절 외교관 아빠 영향으로 외국을 많이 다녔다고 합니다. 그래서 영어 등 4개 국어가 뛰어나며 독일에 살던 시기에는 농구선수 활동도 했습니다. 대학교는 홍익대 서양화과출신으로 미술 실력도 뛰어나 다방면에서 재능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엄친딸로 아빠는 외교관이며 엄마는 미술을 하셨다고 합니다. 그리고 가수 리사는 2003년 가수 데뷔를 하였고 2007년에는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실용음악예술학부 교수 활동을 했습니다. 최근에는 뮤지컬 '광화문 연가'에서 수아 역을 맡았고 부산에서 공연 예정이라고 합니다.

 

가수 리사는 결혼을 한 기혼으로 2016년 4월 11일 키노33엔터테인먼트 대표 '이규창'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 이규창은 미국 워싱턴대에서 경영학을 공부하고 이후 소니픽처스에서 일하면서 영화 제작자가 되었다고 합니다. 할리우드 배우 제시카알바, 윌스미스, 리암니슨 등과 작업을 했다고 하네요. 한국 영화 '인천상륙작전'에 출연한 리암니슨 캐스팅도 이규창이 일조했다고 합니다. 그럼 남편 이규창의 간단한 프로필도 살펴봤는데요. 본명 이규창, 아내 리사와 나이차이 2살 차이이며 고향 지역은 미국이라고 합니다. 학력 사항은 워싱턴 대학교 경영학, 영화학 학사이네요. 그리고 경력 사항은 소닉티어 대표, 대종상 영화제 심사위원, 키노33 엔터테인먼트 대표, 소니픽쳐스 한국지사 슈퍼바이저, 소니픽쳐스 마케팅부 부장 등이 있습니다.

 

남편 이규창과 러브스토리도 알아봤습니다. 리사 이규창 부부는 결혼하기 전 5년 동안 알고 지낸 사이로 2년 전쯤 이규창이 진진하게 만나자고 고백했다고 하네요. 남편 이규창은 프로포즈를 멋있게 하고 싶어 리사와 싱가포르에 갔다고 합니다. 불꽃놀이를 구경하는 동안 호텔에 예쁘게 해달라고 부탁을 했고 멋진 프러포즈를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리사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청순하고 아름다운 외모가 돋보입니다. 지금도 대단한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데요. 과거 몸매 관리를 위해 군인처럼 매일 2시간씩 트레이너와 함께 운동을 했다고 합니다. 지금은 뮤지컬 배우 활동을 하다 보니 몸을 함부로 쓸 수 없어 요가, 스트레칭 위주의 운동을 한다고 하네요.

 

가수 리사는 평소 운동을 좋아해 웨이크보드, 배우, 농구, 스키 등 못하는 운동이 없는 만능 스포츠우먼이라고 하네요. 긜고 작품 출연작을 살펴봤습니다. 뮤지컬 출연작 밴디트, 대장금, 헤드윅, 광화문연가, 에비타, 영웅, 보니 앤 클라이드, 프랑켄슈타인, 레베카, 지킬 앤 하이드, 썸씽 로튼, 마리 퀴리, 시티 오브 엔젤, 킹아더, 록키호러쇼, 더 라스트 키스, 더데빌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리사의 남편 이규창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