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민영 프로필 리즈 이혼 재혼 남편

배우 이민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신 편스토랑'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뛰어난 요리 실력과 집 공개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3'에서 송원 역을 맡았고 아름다운 비주얼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민영의 프로필 정보 리즈 과거얼굴 이혼 재혼 남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인스타그램 사진과 풋풋한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이민영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이민영, 국적 한국, 1976년 2월 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5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65cm, 몸무게 47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오빠 1명, 언니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경복 초등학교, 동국대학교사범대학부속여자중학교, 동국대학교사범대학부속여자 고등학교, 단국대학교 연극영화과이며 종교 천주교입니다 소속사 주식회사 지담으로 데뷔 시기는 1994년 MBC 공채 탤런트 23기라고 하네요. 그밖에 수상 내역은 1996년 MBC 연기대상 신인상이 있습니다.

 

이민영 직업 배우로 다앙한 작품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줬습니다. 과거 어린 시절에 아동 모델 선발 대회에서 1등을 하면서 아역 배우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6살 나이부터 초등학교 6학년까지 어린이 프로그램 '뽀뽀뽀'에 나왔으며 중학교 시절에는 학업에 전념하기 위해 연기활동을 중단했다고 하네요. 이후 대학교 연극영화과에 지원하였고 1994년 MBC 공채 탤런트 23기가 되었습니다. 데뷔 후 아시아나 항공 명예 승무원 활동과 꾸준히 배우 활동을 했지만 2006년부터 5년 동안 결혼, 파경 등으로 공백기가 있었다고 하네요. 2011년 방송 복귀를 하였고 매년 1편 정도 드라마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이민영은 2006년 배우 '이찬'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배우 이찬과 드라마 '하나뿐인 당신'에서 처음 만났고 드라마 '부모님 전상서'에 함께 출연하여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두 사람 나이차이 동갑내기이며 자녀는 없다고 하네요. 2006년 결혼 후 12일 만에 이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전남편 이찬과 이혼 사유는 신혼여행을 다녀온 후 이찬과 감정싸움을 했고 폭행 시비 등 논란 때문이라고 합니다. 두 사람은 혼인신고를 하지 않아 법적으로는 부부가 아니였으며 이찬은 이혼 후 2010년 재혼을 하여 자녀는 아들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민영은 최근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에 출연하면서 자신도 결혼에 실패했던 경험이 있어 공감할 수 있는 캐릭터였다고 합니다.

 

이민영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청순하고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자연미인으로 성형 수술은 한 적없다고 하는데요. 성형도 어릴 때 해야 하는 거 같다고 했습니다. 최근 사진을 보면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몸매 관리 비결은 20년 넘게 필라테스를 했다고 합니다. 현재 필라테스 강사 자격증을 가지고 있으며 필라테스 실력자라고 하네요. 먹기 위해서 운동을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민영은 한 인터뷰에서 결혼, 이혼에 대해 솔직한 생각을 밝혔다고 하는데요. 연애도 결혼도 자신에게는 어려운 일인 것 같고 자신은 일이나 하겠다고 했으며 연애에 있어서는 자신은 코마 상태라고 합니다.

 

이민영의 작품 출연작을 살펴봤습니다. 영화 출연작은 여자의 이 아픔을, 바다로 간 목마, 가족 사진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 닥터 프리즈너, 당신의 하우스헬퍼, 최강 배달꾼, 사랑이 오네요, 유일랍미, 나만의 당신, 팝콘과 나초, 사랑과 야망, 토지, 부모님 전상서, 연인, 흐르는 강물처럼, 동물원 사람들, 결혼의 법칙, 하나뿐인 당신, 남자 셋 여자셋, 내가 사는 이유, 의가형제, 짝, 조선왕조 오백년, 사랑과 야망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연극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이민영의 과거얼굴 이혼 집안 재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