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유혜리 프로필 이혼 전남편

1오늘의 정보1 2021. 8. 13. 18:40

유혜리 프로필 이혼 전남편

영화배우 유혜리는 '마이웨이 스타다큐' 프로그램에 나온다고 합니다. 여동생 최수린과 함께 나와 인생이야기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훈훈한 일상 모습과 집 공개를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유혜리의 이혼 전남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아름다운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과거 사진부터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유혜리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최수연, 국적 한국, 1964년 8월 1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6살이며 키 168cm이라고 하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오빠 2명, 둘째 동생, 막내 동생 최수린이 있습니다. 아버지는 암으로 돌아가셨다고 합니다. 그리고 학력은 단국대학교 의상학과, 단국대학교 연극영화과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안성이며 수상 내역은 1990년 제28회 대종상 영화제 여우조연상이 있습니다.

 

유혜리는 1985년 광고 모델 활동을 하면서 연예계 데뷔를 했습니다. 1988년에는 영화 '파리애마'에 출연하면서 영화배우가 되었고 이국적인 이목구비와 서구적인 몸매로 1980년대 대표하는 원조 섹시 아이콘이었다고 합니다. 1990년에는 영화 '우묵배미의 사랑'에서 새댁 역을 맡았는데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큰 주목을 받았으며 대종상 영화제에서 여우조연상 수상을 했습니다. 지금은 악역 시어머니 캐릭터를 많이 맡으며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네요. 그리고 유혜리는 예명을 쓰고 있는데요. 그 이유는 부모님 반대로 이름을 싹 바꿨다고 합니다. 부모님이 저 사람 너 아니냐고 물어봐도 아니라고 했다고 하네요.

 

유혜리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이국적인 외모와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는데요. 지금도 너무 똑같은 얼굴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최근 모습을 봐도 대단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보여주고 있네요. 그러나 50대에 갱년기가 와서 열이 나고 덥고 땀이 나고 잠도 안 오고 얼굴도 푸석푸석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여성호르몬 관리를 위해 석류를 먹었고 그때부터 많이 좋아졌다고 하네요. 요즘에는 뱃살도 찌고 살이 안 빠지는 체질이 되었지만 유산소 운동과 근력 운동을 같이 한다고 합니다. 몸매 관리 비결은 스케줄이 생기면 하루에 3시간 씩 걸어다니고 탄수화물 대신 두부, 생선 등 건강 식단으로 관리를 한다고 하네요.

 

유혜리의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1994년 배우 '이근희'와 결혼을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4년 후 1998년 이혼 기사가 났고 전남편 이근희와 이혼 사유는 성격 차이라고 했습니다. 전남편과 자녀는 없다고 하며 현재도 재혼 안 한 싱글이라고 하네요. 과거 아버지가 강력계 형사이셨고 고지식한 성격이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아버지가 결혼 반대를 했고 화병 때문에 신부 입장도 못하고 작은 아버지가 잡아주셨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제는 혼자 있는 것이 익숙해졌지만 독신을 고집하는 것은 아니라고 합니다. 이혼 후 어머니 권유로 교회를 다니기 시작했고 같은 신앙인이었으면 좋겠다고 하네요. 이상형 스타일은 상식이 통하고 느낌이 통하는 사람, 첫 느낌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현재는 세마리 고양이와 살고 있다고 하네요.

 

유혜리는 3남 2년 중 셋째이며 딸 중에서 장녀라고 합니다. 형제 중 여동생 최수린도 배우라고 하는데요. 11살 아래 막내 여동생으로 자매 모두 대단한 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쌍둥이 같은 목소리, 외모를 가졌고 평소에도 우애가 좋다고 하네요. 막내 동생 최수린이 배우가 된 것은 아무래도 자신의 영향을 받은 것 같다고 합니다. 친동생 최수린은 형제가 5명이라 어머니가 자신을 신경써주지 못했고 언니가 신경써주고 키워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조카 최혜란도 뮤지컬 배우로 배우 집안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탤런트 유혜리의 이혼 전남편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