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동주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작품활동

배우 장동주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음주 뺑소니 차량을 뒤쫓아 경찰에 신고를 하여 기사가 났다고 하네요. 의로운 일을 하여 동료 배우들과 팬들에게 멋져, 감사하다는 댓글이 달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장동주는 당연한 일을 했을 뿐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장동주의 프로필 정보 나이 과거얼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남친짤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멋진 화보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장동주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장동주, 국적 한국, 1994년 10월 2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6살이네요. 키 177cm, 몸무게 60kg이며 학력 사항은 Foley Highschool MN USA, 경기예술 고등학교 연극영화과,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과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아티스트 컴퍼니로 데뷔 시기는 2017년 드라마 '학교 2017'이라고 하네요. 장동주는 2020년 라이징 배우로 주목을 받고 있는 신인 배우라고 합니다. 그밖에 고향, 혈액형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장동주 직업 배우로 다양한 작품에서 연기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2019년에는 드라마 '미스터 기간제'에서 사건 용의자 김한수 역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습니다. 2020년에는 영화 '정직한 후보'에서 음대생 봉은호 역을 맡았는데 자연스러운 코믹 연기로 많은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2021년에는 영화 '카운트'에서 주인공 환주 역을 맡았습니다. 그리고 과거 미국 미네소타주에서 유학을 했다고 합니다. 배우가 되려면 영어도 잘해야 한다는 엄마 권유로 유학을 갔다고 하네요. 과거 중학교 시절에는 연기를 배우기 위해 주말마다 버스를 타고 경주, 서울을 오갔다고 합니다. 배우가 된 계기는 관찰자에서 실행자가 될 수 있는 매력에 끌렸다고 하네요.

 

장동주의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외모입니다. 항상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는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윽한 눈빛과 매력적인 마스크가 매력 포인트인 것 같네요. 매력적인 얼굴로 지금까지 유도선수, 컬링 선수, 철부지 아들 등 다양한 캐릭터를 맡았다고 합니다. 운동 선수 캐릭터를 많이 맡았는데 안정적인 액션 연기를 보여줬습니다. 그리고 당연히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장동주의 작품 출연작을 살펴봤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학교2017, 드라마 스페셜 나쁜 가족들, 크리미널 마인드, 뷰디터들, 똥차비디오2, 복수가 돌아왔다, 미스터 기간제, 로스타임 라이프 더 라스트 찬스, 연애 기다림 보람 내사랑 울산큰애기, 1시 11분 너에게 가는 시간, 너의 밤이 되어줄게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 한 여름밤의 꿈, 영웅의 탄생, 코로나도, 어쩌다 난 네가 좋아, 못말리는 컬링부, 정직한 후보, 카운트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밖에 가수 데이식스 뮤직비디오에 나왔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연극, 예능 프로그램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장동주의 나이 과거얼굴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