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여빈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남자친구

배우 전여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MSG워너비 프로젝트 코너에서 노래 바라만 본다, 나를 아는 사람 뮤직비디오에 출연한다고 하네요. 예능에서는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너무 궁금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전여빈의 프로필 정보 나이 남자친구 과거얼굴 손석구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과거 졸업사진 얼굴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전여빈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전여빈, 국적 한국, 1989년 7월 2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3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강원도 강릉시 교동이며 키 166cm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어머니 이재영, 오빠 전윤영, 남동생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강릉관동 중학교, 강릉여자 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이며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라고 하네요. 데뷔 시기는 2015년 영화 '간신'이 있습니다.

 

전여빈 직업 영화배우로 다양한 작품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줬습니다. 과거 영화 '죽은 시인의 사회'를 보고 배우의 꿈을 키우게 되었고 친오빠 전윤영이 찍어준 프로필 사진을 본 관계자가 오디션 제의를 했다고 합니다. 오디션을 보고 배우 데뷔를 하게 되었으며 2018년에는 영화 '죄 많은 소녀'에서 주연 영희 캐릭터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최근 2021년 5월에는 드라마 '빈센조'에서 홍자영 역을 맡으면서 큰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차기작 작품은 넷플릭스 드라마 '글리치'로 홍지효 역을 맡았으며 배우 나나, 이동희, 류경수 등과 호흡을 맞췄습니다. 드라마 '글리치'는 정체불명의 불빛과 함께 사라진 남자친구의 행방을 쫒던 홍지효가 UFO 커뮤니티 회원을 도움을 받아 비밀의 실체를 밝히는 드라마라고 합니다.

 

전여빈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청순한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지금 이목구비와 비교를 해봐도 너무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뛰어난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그리고 오빠 전윤영 직업 영화감독, 사진작가로 친오빠 전윤영이 배우의 꿈을 응원해줬고 연기학원을 보내줬다고 합니다. 오빠 전윤영은 2016년 프랑스 렌즈 컬쳐 포트레잇 부분에서 TOP를 수상했고 2014년 영화 '너무 솔직하거든' 연출로 데뷔를 했습니다. 1985년 12월 2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5살이며 키 181cm이라고 하네요. 오빠 전윤영 얼굴을 보니 전여빈과 많이 닮았습니다.

 

전여빈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다고 하네요. 실제 연애 스타일은 편한 연애를 추구하고 독립적으로 움직인다고 합니다. 그리고 전여빈의 실제 성격은 차분하고 사람을 만날 때마다 다른 것 같다고 했습니다. 흥이 많을 땐 너무 많고 긍적인 것 같으면서도 부정적이라고 하네요. 자신이 극복 의지가 큰 사람인 것 같으며 쉽게 포기하지 않으려 한다고 합니다. 앞으로 당당하게 잘 살아가고 싶다고 했습니다.

 

전여빈의 작품 출연작을 살펴봤습니다. 영화 출연작은 간신, 최고의 감독, 바라던 바다, 망, 웅녀, 밀정, 메리크리스마스 미스터모, 우리손자 베스트, 예술의 목적, 언니가 죽었다, 여배우는 오늘도, 여자들, 동승, 죄많은 소녀, 인랑, 천문 하늘에 묻는다, 해치지않아, 낙원의 밤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 빈센조, 멜로가 체질, 라이브, 구해줘, 시사롭지만 좋은날 시즌2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화보, 광고 모델, 연극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전여빈의 과거얼굴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손석구 프로필 나이 과거 집안 이설

배우 손석구 프로필 과거 집안 배우 손석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미우새에서는 반전 매력을 보여주며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dkqenfwkqk.tistory.com

 

엄태구 인스타 형

영화 배우 엄태구 인스타 형? 영화배우 엄태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바퀴달린집'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배우 이정은, 고창석, 박혁권과 출연하며 김희원, 여진구, 성동일과 어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