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차수민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키

1오늘의 정보1 2021. 6. 10. 20:40

모델 차수민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키

모델 차수민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골때리는 그녀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모델이지만 축구 실력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팀 이름은 FC 구척장신이며 팀원은 모델 한혜진, 송해나, 아이린, 김진경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모델 차수민의 프로필 정보 나이 과거얼굴 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멋진 패션쇼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모델 차수민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차수민, 국적 한국, 1994년생으로 만으로 나이 28살이네요. 키 176cm이며 소속팀 에스팀 모델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경력 사항은 매거진 더블유, 얼루어, 보그, 에스콰이어, 엘르, 마리끌레르, 바자, 싱글즈, 서울패션위크 푸시버튼, 서리얼 벗, 나이스, 제인송, 얼킨, 카이, 로우클래식, 프리마돈나, 키옥, 데무, 제이쿠, 미스지컬렉션 모델 등이 있으며 데뷔 시기는 푸쉬버튼 패션쇼라고 하네요. 그밖에 몸무게, 혈액형, 학력, 고향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차수민 직업 모델로 매력적인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반삭 헤어스타일과 시크한 외모로 큰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원래 꿈은 사진작가였다고 하네요. 과거 17살 나이부터 모델 일을 했지만 대학 때문에 그만두었다고 합니다. 대학교에서는 사진과 순수 미술을 전공했지만 과거 함께 모델 일을 하던 친구들이 잡지 광고 등에 나오니 아쉬움이 많이 남아 다시 시작해보고 싶었다고 하네요. 이후 워킹을 가르쳐주신 선생님께 연락을 드렸고 에스팀과 연결이 돼서 에스팀에 들어오게 되었다고 합니다. 23살 나이 때부터 본격적으로 모델 일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마지막 꿈은 무대연출가로 10년 후에는 쇼 기획을 하고 싶고 학생들에게 워킹도 가르쳐주고 싶고 개인적으로 사진 전시도 할 것이라고 합니다.

 

차수민은 21살까지 긴머리를 고수했다고 합니다. 원래 이렇게 짧게 할 생각은 없었지만 회사 상무님께서 먼저 제안을 해서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막상 삭발만큼 짧은 머리를 자르려고 하니 벌벌 떨렸다고 합니다. 하지만 인생 뭐있나 싶어 그냥 시원하게 밀어버렸다고 하네요. 숏컷 헤어스타일을 하면서 업계에서 러브콜을 받았다고 합니다. 긴머리 시절에도 2018년 S/S 서울패션위크 12개 쇼를 했지만 막상 그게 아니였고 가장 큰 슬럼프였다고 하네요. 그러다 머리를 자르게 되었으며 다행히 화보 모델 활동도 많이 하게 되었고 주변 반응이 좋았다고 합니다. 반삭 헤어스타일을 하고 나서 무엇보다 편했지만 겨울에는 너무 춥다고 하네요.

 

 

차수민 인스타 바로가기

 

 

차수민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차수민의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매력적인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이목구비는 항상 똑같아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 완벽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몸매 관리 비결은 운동을 좋아해서 수영, 필라테스, 크로스핏을 꾸준히 한다고 하네요. 차수민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네요. 그리고 취미는 전동 킥보드라고 합니다. 모델 일을 하다 보니 애매한 거리가 많아 전동 킥보드를 선택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또 평소에는 여행을 자주 가고 전시 보는 걸 좋아해서 전시관도 자주 간다고 합니다.

 

차수민은 과거 학창시절부터 선생님과 친구들에게 사랑을 많이 받았다고 합니다. 연극부터 반회장으로 리더십을 보여줬고 중학교 시절에도 친구들과 복도에서 연기를 많이 했다고 하네요. 고등학교 시절에는 고등학교 1학년부터 3학년까지 반회장을 했고 운동도 잘해서 체육선생님에게 체대 입시 제안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지금은 모델 활동을 하고 있지만 배우가 된다면 배우 김혜수 같은 역할을 많이 해보고 싶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모델 차수민의 과거얼굴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주시은 아나운서 프로필 몸매 과거얼굴 키

주시은 아나운서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키 주시은 아나운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 시즌2'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골때녀'에서는 축구팀 FC 아나콘다 팀이라고

dkqenfwkqk.tistory.com

 

주명 프로필 나이 몸매 과거얼굴

배우 주명 프로필 나이 몸매 과거얼굴 출연작품 배우 주명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래 '골 때리는 그녀들' FC 원더우먼 팀으로 합류한다고 합니다. FC원더우먼 팀은 FC액셔니스타 팀과

dkqenfwkqk.tistory.com

 

노윤주 아나운서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노윤주 아나운서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노윤주 아나운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 FC 아나콘다 팀에 합류한다고 합니다. 와일드카드로 축구 실력이 너무 기대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