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박지연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키

배우 박지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에서 윤신혜 역을 맡으며 특별출연을 했습니다. 극중 양석형 전부인 캐릭터로 나왔다고 하는데요. 배우 '김대명'과 좋은 케미로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박지연의 프로필 정보 나이 과거얼굴 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멋진 뮤지컬 무대 사진을 보실까요? 두그두근두근!

 

먼저 배우 박지연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박지연, 국적 한국, 1988년 5월 1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4살이네요. 키 163cm이며 학력 사항은 영생 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연기과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언니 1명이 있습니다. 소속사 희랑컴퍼니로 데뷔 시기는 2010년 뮤지컬 '맘마미아'라고 하네요. 그밖에 고향, 몸무게, 혈액형, 중학교, 초등학교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박지연'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콘텐츠는 노래, 커버곡, 일상 브이로그 등이며 2021년 6월 18일 기준 구독자수 7.32천명이라고 하네요.

 

박지연 직업 탤런트 겸 뮤지컬 배우로 다양한 뮤지컬 작품에서 활약을 했습니다. 과거에는 선생님이 꿈이었지만 고등학교 시절 밴드부 활동을 하면서 음악의 꿈을 가졌다고 합니다. 이후 대학교 3학년 시절 뮤지컬 오디션을 보고 뮤지컬 배우로 데뷔를 하게 되었으며 뮤지컬 '미남이시네요'에서는 고미녀 역으로 호평을 받았습니다. 2013년에는 뮤지컬 '레 미제라블'에서 에포닌 역을 맡았고 뛰어난 연기력으로 2013 더 뮤지컬 어워즈 여우신인상, 2013 한국 뮤지컬 대상 시상식 여우신인상 수상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2014년 뮤지컬 '원스'에서는 뛰어난 피아노 실력과 완벽한 노래 실력으로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뮤지컬 계에서 사랑을 받자 2015년부터는 드라마 활동을 했는데요. 2015년 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에서 귀신 일팔귀 역으로 드라마 데뷔를 했습니다.

 

윤신혜 역을 맡은 박지연의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지금 얼굴과 너무 똑같습니다. 변함없는 비주얼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항상 청순한 동안 외모와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박지연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그리고 평범한 집안에서 큰 시련 없이 평범하게 자랐지만 과거 친구가 많이 없어 외로웠던 시기가 있었다고 합니다. 친구들은 있었지만 가장 친한 친구는 없어 평범함 속에서 외로움을 느꼈다고 하네요.

 

윤신혜 역을 맡은 박지연은 다양한 작품에서 배우들과 호흡을 맞춰 친한 연예인이 많다고 합니다. 뮤지컬 배우 최정원, 정성화, 배우 주원, 가수 아이비, 윤도현, 걸그룹 소녀시대 서현 등과 친분이 있다고 하네요. 특히 뮤지컬 '레미제라블'에서 호흡을 맞춘 뮤지컬 배우 이예은, 이지수와는 절친 사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평소 다독가로 유명하다고 하는데요. 최근에 읽은 책은 수전 손택의 '해석에 반대한다'를 읽었다고 합니다. 또 애독하는 책은 정리의 여신 곤도마리에의 '설레지 않으면 버려라'이라고 하는데 평소 취미가 청소와 정리라고 하네요. 휴식기에 집안에 있으면 청소를 하면서 희령을 느낀다고 합니다.

 

박지연의 작품 출연작을 살펴봤습니다. 뮤지컬 출연작 미남이시네요, 레미제라블, 고스트, 원스, 금감 1894, 아리랑, 빨래, 어쩌면 해피엔딩, 시라노, 레베카, 고스트, 드라큘라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오 나의 귀신님, 안단테, 매드독, 라이프, 미스터 션샤인, 해치, 더킹 영원의 군주, 비밀의 숲2, 슬기로운 의사생활2, 모범가족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밖에 연극 리차드3세에 나왔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예능 프로그램,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박지연 윤신혜의 과거얼굴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