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시은 아나운서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키

주시은 아나운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 시즌2'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골때녀'에서는 축구팀 FC 아나콘다 팀이라고 하네요. 축구 실력이 너무 궁금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주시은 아나운서의 과거얼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놀라운 몸매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아나운서 주시은 프로필 정보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주시은, 국적 한국, 1992년 11월 2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8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69cm, 몸무게 46kg, 혈액형 O형 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여자대학교 언론영상학부이며 소속 SBS 아나운서팀이라고 하네요. 데뷔 시기는 2016년 12월 31일 김태욱의 기분 좋은 밤이라고 합니다. 경력 사항은 2020 기준 경제총조사 홍보대사, SBS 아나운서라고 하네요.

 

주시은 직업 아나운서로 SBS 22기 아나운서라고 합니다. 아나운서가 된 계기는 대학 휴학 후 CJ E&M에서 조연출 일을 잠깐 했고 마이크를 차는 사람이 되고 싶어 조연출 일을 그만두었다고 하네요. 학교로 다시 돌아가 전공수업 방송화법을 들으면서 아나운서 일에 대해 매력을 느꼈다고 합니다. 아나운서를 준비하게 되었고 준비 1년 만에 SBS 공채 합격을 했습니다. 그리고 2020년 11월 8일에는 'SBS 8 뉴스' 주말 앵커를 맡았으며 평소 모습과는 다르게 진지한 모습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깔끔한 진행 실력으로 TV 뉴스, 라디오 뉴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진행을 했다고 합니다. 

 

 

주시은 인스타 바로가기

주시은 아나운서의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모습입니다. 아름다운 비주얼로 서울예대 홍보 모델 활동, 피팅 모델 활동을 한 적도 있는데요. 그 당시 얼굴과 비교를 해봐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는 아름다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주바페 TV'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구독자 수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콘텐츠는 일상 브이로그, 먹방, 퇴근길, 공포특집 등이라고 하네요. 또 유튜브 채널 '스브스아나운서'에서 인턴 시점 가상 연애 현실 프로젝트 주시은 편이 화제가 되었고 주시은의 다양한 매력을 볼 수 있습니다.

 

 

주시은 노래영상 보러가기

주시은 아나운서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이상형 스타일은 대화가 잘 통하고 위트가 있고 자신을 웃게 해주는 남자가 좋다고 합니다. 단 허세가 있는 남자는 싫다고 하네요. 짝사랑을 해본 적은 한 번도 없으며 2019년 이인권 아나운서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다고 합니다. 주시은이 말하기를 사실이 아니며 이제 그만 났으면 좋겠다고 했습니다. 서로 해명할 가치도 없고 사내 연애는 절대 안 하는 게 철칙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가장 친한 축구선수는 손흥민 선수라고 했습니다. 손흥민 선수를 본 적이 있는데 길게 본 적은 없고 1분 정도 인터뷰를 했다고 합니다. 손흥민은 나만 팔로우돼 있을 거라며 손흥민이 날 알까라고 말을 했습니다.

 

주시은 아나운서가 출연했던 프로그램은 TV 동물농장, 요리조리 맛있는 수업, 영재발굴단, 접속 무비월드 톡톡 정보브런치, 스포츠 투나잇, 풋볼매거진골, 도쿄 올림픽, SBS 모닝와이드, SBS 오뉴스 오 클릭 간추린 뉴스, ,SBS 8뉴스 평일 스포츠 뉴스, 놀면 뭐하니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초인가족, 앨리스 등에서 카메오 출연을 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주시은 아나운서의 과거얼굴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이 정보였습니다.

 

 

오정연 프로필 나이 몸매 과거얼굴 키

오정연 아나운서 과거얼굴 나이 몸매 키 오정연 아나운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 시즌2'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골때녀'에서는 축구팀 FC 아나콘다 팀으로 나

dkqenfwkqk.tistory.com

 

주명 프로필 나이 몸매 과거얼굴

배우 주명 프로필 나이 몸매 과거얼굴 출연작품 배우 주명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래 '골 때리는 그녀들' FC 원더우먼 팀으로 합류한다고 합니다. FC원더우먼 팀은 FC액셔니스타 팀과

dkqenfwkqk.tistory.com

 

노윤주 아나운서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노윤주 아나운서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노윤주 아나운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 FC 아나콘다 팀에 합류한다고 합니다. 와일드카드로 축구 실력이 너무 기대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