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정소민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키

1오늘의 정보1 2021. 6. 10. 19:52

정소민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키

배우 정소민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월간 집'에서 나영원 역을 맡았습니다. 이번에는 배우 김지석, 정건주, 채정안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배우 김지석과는 2번째 호흡으로 2013년 단만극에서 연인으로 나왔다고 합니다. 오랜만에 호흡을 맞췄지만 편안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정소민의 프로필 정보 나이 과거얼굴 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사랑스러운 과거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먼저 배우 정소민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윤지, 국적 한국, 1986년 3월 1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6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63cm, 몸무게 44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늘푸른 고등학교,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이며 소속사 블러썸 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0년 드라마 '나쁜 남자'라고 하네요.

 

정소민 직업 배우로 다양한 작품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2016년 드라마 '마음의 소리'에서 최애봉 역을 맡으며 코믹한 연기도 잘 소화하여 큰 관심을 받았다고 합니다. 2017년부터는 더욱 안정적인 연기를 보여줬는데 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 이번 생은 처음이라, 하늘에게 내리는 일억 개의 별 등에서 특히 호평을 받았습니다. 꾸준히 로맨스 장르를 잘 소화했고 지금은 믿고 보는 '로코퀸'이라는 타이틀도 얻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작품을 선택해서 캐릭터를 연구하면 헤어스타일, 의상 등에 신경을 많이 쓴다고 합니다. 앞으로 강한 액션 연기도 해보고 싶고 무용하는 캐릭터도 하고 싶다고 했는데요. SF 액션스릴러 영화 '늑대사냥'에 여주인공을 맡게 되었습니다.

 

정소민은 과거 중학교 시절에는 발레를 했고 고등학교 시절에는 한국무용을 했다고 합니다. 과거 2007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도전 골든벨'에 출연하여 무용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학창시절 무용을 하면서도 공부는 항상 상위권을 유지했으며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에 수석 입학을 했다고 합니다. 원래 무용에 도움이 되고자 연기를 배우게 되었는데 연기에 매력에 빠졌다고 하네요. 한예종 수석 입학으로 생긴 주위 시선 때문에 학교 생활이 많이 부담이 되기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한국예술종합학교 동기는 배우 '이제훈'이라고 하네요.

 

정소민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상큼하고 사랑스러운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지금은 다이어트 후 더욱 날씬한 몸매, 탄탄한 다리를 보여주고 있으며 이목구비는 항상 똑같아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대단한 동안 얼굴, 뛰어난 비율을 볼 수 있다고 하네요. 화면에서도 아름답지만 실물이 정말 예쁘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다이어트를 하고 체질이 바뀐 것 같고 그 뒤로는 좀 쉽게 유지하는 것 같다고 하네요. 또 혼자 먹을 때는 식탐이 별로 없는데 누군가와 함께 먹으면 식탐이 있다고 합니다. 다이어트 비법은 식이요법과 요가라고 하는데요. 꾸준히 관리를 해왔다고 합니다.

 

정소민은 다양작 작품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배우들과 좋은 케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극 중 배우 김영광, 홍종현, 김우빈, 성준 등과 특히 케미가 좋았다고 하네요. 로맨스 케미의 비결은 호흡한 남자 배우와 편하게 지내는 편이라고 합니다. 현실에서는 이성에게 다가가지 못하는 성격이지만 극 중에서는 마음을 열고 먼저 다가가려고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현재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이상형 스타일은 이상형은 없고 누굴 만나면 그 사람이 이상형이라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영화, 예능 프로그램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정소민의 과거얼굴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이준호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키

이준호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키 이준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 산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전역 후 다시 집 공개와 일상 공개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드라마 '옷소매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