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김민기 프로필 키 과거사진

배우 김민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라켓소년단'에서 정인솔 역을 맡고 있습니다. 배우 탕준상, 손상연, 최현욱, 김강훈 등과 좋은 케미를 보여주고 있네요. 신인이지만 좋은 연기를 보여줘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민기의 프로필 정보 키 과거사진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남친짤 셀카 사진부터 멋진 화보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김민기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민기, 국적 한국, 2002년11월 2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19살이네요. 학력 사항은 대룡 중학교, 강원 고등학교이며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1명이 있습니다. 엄마 직업 교사라고 합니다. 그리고 소속사 HM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20년 웹드라마 '언어의 온도 우리의 열아홉'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고향, 키, 몸무게, 혈액형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김민기 직업 배우로 웹드라마에서 연기 경력을 쌓았다고 하네요. 2020년에는 드라마 '여신강림'에서 극 중 임주경 남동생 임주영 역을 맡았으며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았다고 합니다. 지금은 드라마 '라켓소년단'에서 까칠대마왕 고등학생 정인솔 역을 맡았는데 뛰어난 배드민턴 실력과 매력적인 연기를 보여줬습니다. 라켓소년단에 본격적으로 합류를 했다고 하는데 앞으로 전개가 너무 기대가 되네요. 드라마 '라켓소년단'은 소년체전 도전기로 땅끝마을 농촌에서 벌어지는 16살 소년소녀들의 성장기를 그린 드라마라고 합니다.

 

김민기는 학창시절에는 영화보는 걸 좋아하고 연기학원을 다니면서 연기의 즐거움을 느꼈다고 합니다. 이후 배우 활동을 하면서 현장에서 새롭고 짜릿한 경험을 겪었다고 하네요. 실제 성격은 소심하고 내성적이며 고등학교 시절에는 대인기피증까지 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연기를 시작하면서 성격도 밝아졌다고 하네요. 고등학교 3학년 때 진학, 진로 고민을 하다가 연기에 대해 확신이 안 생겨 그만 두려고 했지만 웹드라마 오디션에 합격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드라마 관계자분이 소속사를 소개시켜줘서 연기 활동을 꾸준히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드라마 '여신강림'에서는 신인답지 않는 개성있는 연기와 훈훈한 외모로 존재감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김민기의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지금과 이목구비가 너무 똑같습니다.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잘생긴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그리고 작품 출연작을 살펴보겠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언어의 온도 우이릐 열아홉, 만찢남녀, 여신강림, 라켓소년단 등이라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영화, 예능 프로그램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김민기의 키 과거사진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