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타티 가브리엘 프로필 나이 인스타 작품활동 키

배우 타티 가브리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프로그램 '실화탐사대'에 엄마와 함께 출연했다고 합니다. 엄마와 함께 한국으로 와서 외할머니를 찾는다고 하네요. 타티 어머니 트레이시는 1세대 혼혈 입양인으로 과거 5살 나이에 미국 샌프란시스코에 입양을 갔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타티 가브리엘의 나이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멋진 화보 사진부터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타티 가브리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타티아나 개브리엘 홉슨, 국적 미국, 1996년 1월 2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6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이며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밖에 키, 몸무게, 혈액형, 학력 등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타티 가브리엘은 아프리카계 아버지, 한국인 어머니 밑에서 태어난 한국계 혼혈이라고 하네요. 타티 가브리엘은 한국을 좋아하며 팔뚝에서 '수박 겉핥기'라는 타투도 있습니다.

 

타티 가브리엘 직업 할리우드 배우로 한국계 배우라고 합니다. 2017년 영화 '이모티 더 무비'에서 에디 역으로 목소리 출연을 했고 2018년에는 미국 드라마 '사브리나 오싹한 모험'에서 프루던스 나이트 역을 맡아 좋은 연기를 보여줬습니다. 이번에 영화 '언차티드' 개봉을 앞두고 있는데요. 영화 '스파이더맨' 할리우드 배우 '톰 홀랜드'와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영화 '언차티드'는 PS3에서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게임을 영화화한 작품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결혼 안 한 미혼이며 현재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타티 가브리엘 어머니 트레이시는 '문미혜'라는 한국 이름을 가졌습니다. 과거 1961년 미국 샌프란시스코로 입양을 갔고 친어머니에 대한 기억은 사라졌다고 합니다. 미국에서 DNA로 아버지 쪽 가족은 찾았지만 아버지로 추정되는 사람들은 모두 사망, 실종이 되었다고 하네요. 타티 어머니는 자신의 자랑스러운 한국인이라고 말했으며 친어머니를 찾고 싶다고 합니다. '실화탐사대'에 출연하여 최면을 했고 친어머니 얼굴과 트레이시의 잃어버린 어린 시절 기억을 조금은 찾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입양 당시 만 4살이었는데 미국에 가기 전 일본 도쿄에서 1년 정도 살았고 그 당시 군인 가족에게 입양됐는데 그때 기억이 하나도 없다고 합니다.

 

타티 가브리엘의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을 보니 귀엽고 사랑스러운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이목구비는 지금과 너무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아름다운 얼굴, 탄탄한 몸매를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타티 가브리엘의 작품 출연작을 살펴봤는데요. 영화 출연작은 이모티 더무비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원 헌드레드, 사브리나의 오싹한 모험, 디 아울 하우스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예능 프로그램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타티 가브리엘의 나이 인스타 집안 학교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