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문 메이든 프로필 나이 근황 인스타

문 메이든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오디션 서바이벌 프로그램 '라우드'에 참가한다고 합니다. 오랜만에 방송 출연으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형 문메이슨 인스타그램에서 문 메이든 근황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문 메이든의 프로필 정보 나이 근황 인스타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인스타그램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형 문메이슨, 문메이빈 근황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문메이든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메이든 문 무어하우스, 국적 한국 캐나다 복수국적, 2009년 12월 1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12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제임스 무어하우스, 어머니 문미원, 첫째 형 문메이슨, 둘째 형 문메이빈이 있습니다. 그밖에 키, 몸무게, 혈액형, 학력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그리고 문 메이든 아버지 직업은 과거 방송에서 학교 선생님이라고 했습니다. 아빠는 김치찌개와 떡이면 그냥 최고이며 김 하나만 있어도 밥을 잘 먹는다고 합니다. 한국인보다 더 한국인 입맛을 가졌다고 하네요.

 

문 메이든은 혼혈로 캐나다인 아빠, 한국인 엄마 사이에서 태어났습니다. 형 문메이슨이 영화 '아기와 나'에서 한우람 아역을 맡으면서 많은 주목을 받았고 이후 좋아서, 골든미스가 간다, 니가 깜짝 놀랄만한 얘기를 들려주마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했다고 하네요. 문메이슨의 인기로 형제들도 관심을 받게 되었으며 문 메이든은 막내동생으로 더욱 사랑을 받았다고 합니다. 문 메이든은 형 문메이슨, 문메이빈과 예능 프로그램 수상한 세남자, 티아라의 헬로베이비 등에 나왔습니다. 그리고 최근에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라우드'에서 프로필 공개를 했고 깜찍한 댄스 실력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문 메이든의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을 보니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는데요. 현재 이목구비와 비교를 해봐도 그대로 잘 자랐습니다. 근황 인스타그램 사진에서 훈훈한 셀카 사진과 평소 일상 모습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과거 2010년 아기 모델과 전속 계약을 했고 2013년에는 패션 브랜드 모델이 되어 깜찍하고 사랑스러운 포즈를 보여줬습니다. 타고난 끼와 프로다운 모델 포즈로 꾸준히 모델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지금도 인형 같은 동그란 눈과 만화주인공 같은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문 메이슨, 문 메이빈, 문 메이든 형제의 나이차이 1살 차이라고 합니다. 형 문메이슨은 2019년 예능 프로그램 '베이비캐슬'에 나와 4개 국어를 하는 언어천재로 나왔습니다. 방송에서 유창한 중국어 실력을 보여줬고 학교 수업시간에서는 능숙하게 발표하는 모습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둘째 형 문 메이빈은 2014년 화보 모델 활동을 했고 근황 모습을 문 메이슨 인스타에서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문 메이든이 참가한 '라우드' 프로그램은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박진영, 피네이션 싸이가 SBS 케이팝스타 제작진과 만나 차세대 아이돌 그룹 2팀을 만드는 보이그룹 프로젝트 프로그램이라고 하네요.

 

문 메이든 친형 문메이슨의 간단한 프로필도 알아봤습니다. 본명 메이슨 문 무어하우스, 국적 한국 캐니다 복수국적, 2007년 3월 2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14살이며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고향 서울특별시 강남구, 종교 개신교, 데뷔는 2008년 영화 '아기와 나'라고 합니다. 과거 아역 배우 활동을 했으며 지금은 배우 활동은 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한국어, 영어, 프랑스어, 중국어 실력이 뛰어나고 캐나에서 학교를 다닌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콘서트, 신곡 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문 메이든의 근황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